음... 오늘 시간내서 소코 다녀 왔는대 이시간이후로는 두번다시 소니제품은 구매 할생각이 없내요
내용은 이러합니다
psp 비타 재품을 4월 12일날 구매 했는대 터치불량 재품이 걸려 2일만에 구매 샵으로 교환을 받으러 갔습니다
그랬더니 샵에선 교환인 안됀다더군요
그래서 서비스 샌터 에 전화를 걸어서 이러이러한 증상을 이야기 해주고나니. 불량 같다고 택배를 보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시간이 얼마나 걸리냐 ? 이리 물어보니 15~한달 정도 걸린다더군요.. 그럼됐따 내가 언제 직접 시간내서 한번 방문하겠다 그럼 불량 내용 을 기록해
달라 빠른 시간내에 한번들리겠따 이리 이야기 하고 새재품으로 교환을 받고 싶다. 이리 이야기 전해놓고 전화를 끝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오늘 월차내고 내차 그랜저HG 에 기름 만땅넣고 화성에서 서울로 기분좋게 수리를 받으러 갔죠 ..
접수를 하고난뒤 전화로 기록남겼따 이야기 하고 새제품으로 교환을 받고싶다..이리 이야기하고 조금 기다리고 있쓰니
엔지니어가 저한대 와서 이야기를 하더군요 새재품으로 교환이 불가 힙니다 라고...라고요 리퍼로 재품교환을해준다더군요
어이가 얼마나 없던지 다시 차분하게 자초지정을 설명하면 초기불량 전화로 기록 접수까지 남기지 않았냐. 터치불량으로 사용도 못하고
관상용 또는 장식용으로뿐이사용을 못했다 . 이리 이야기 하니 시간이 지나서 너무 많이 지나서 교환 불가 하니 그냥들고 가던가 아니면 리퍼로 교환 해가라
고 하던군요. 그리고 한다는 소리가 철지난 게임 하나 줄태니 이거 받으시고 조용이가시라고 ... 얼척이 없써 싸우고 하는걸 싫어하다보니 그냥 리퍼재품
받아서 왔는대 많이 당황 스럽더군요... 집에와서도 열분을 못삭이고 있습니다 ... 어찌하면 좋을까요 ....
집에 psp. psp비타. ps3 다있는대 그냥 망치로 뚜들겨 뿌시고 싶은 심정입니다 ....
진짜 소니A/S 마소 발끝도 못미치는것 같더군요 ... 분쟁을 이르킬려고 쓰는것아님니다 재경험 입니다
(IP보기클릭).***.***
사실 너무 오래 지난거 아닌가요;; 아무리 전화로 기록 남겼다고 해도 그때 고장난게 확인된게 아니니 어떤 업체도 새걸로는 안바꿔줍니다. 시간이 안될거 같으면 그냥 택배로 보내셨어야 해요. 예를 들어 미리 전화로만 고장났다고 밑밥 깔아놓고 몇달간 즐기다가 다시 새걸로 교환받고 재판매 할수도 있는거구요 업체는 호구가 아닙니다.;;
(IP보기클릭).***.***
두 달ㅋㅋ 본인은 억울하게 느껴질지 몰라도 옆에서 보면 억지부리는 것으로밖에 안 보이네요. 전화 한 통 하고 두달 있다가 와서는 교환요구라니..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사실 너무 오래 지난거 아닌가요;; 아무리 전화로 기록 남겼다고 해도 그때 고장난게 확인된게 아니니 어떤 업체도 새걸로는 안바꿔줍니다. 시간이 안될거 같으면 그냥 택배로 보내셨어야 해요. 예를 들어 미리 전화로만 고장났다고 밑밥 깔아놓고 몇달간 즐기다가 다시 새걸로 교환받고 재판매 할수도 있는거구요 업체는 호구가 아닙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두 달ㅋㅋ 본인은 억울하게 느껴질지 몰라도 옆에서 보면 억지부리는 것으로밖에 안 보이네요. 전화 한 통 하고 두달 있다가 와서는 교환요구라니..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