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도움주신분들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ㅎㅎ
먼지때문에 as센터에 갔습니다.
기사님확인후에 먼지맞네요 새것으로 교체해드릴께요 라고 하시면서 새것을 가져오시더라구요
열어서 확인해보니.. 새것에서 먼지가 뙇! 있는거여요 ㅠㅠ 다음 화이트는 8월 이후입고 된다하시고..
재고담당자가 식사나가서 오면 다시확인해봐야하신다고 그러셔서 시간이 없는관계로
새것 교환해주시겠다는 확답듣고 회사로 복귀하였습니다..
그후 몇시간뒤 전화가와서 재고담당자에게 전화가 와서 2대남아있으니 택배도 가능하지만 직접와서
보고 가져가시는게 맘편하지 않으시겠냐는말에 마침 외근을 틈타서 나가서 바꿔왔습니다.
새로받은것은 출발전에 혹시 바로보이는 먼지가 있을지모르니 한번 봐달라고 부탁했고 크게보이는것은 없다하셔서
직접가서 보니 아~~~~~~~주 깨끗한 녀석이 있더라구요 ㅎㅎ
수년만에 겜기사고 어벙져있는데 정보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