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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3차원 좌표에서 목표를 바라보는 y축 x축을 공식좀 알수 있을까요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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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75.223.***.***

BEST

아 이 문제 해결했습니다 y/z 해도 망하고 y/x 해도 망했는데 r^2=x^2+y^2 로 반지름 구하고 atan y/r 하니까 되네요
21.06.15 20:56

(IP보기클릭)61.84.***.***

와 노드 보소 ;;
21.06.15 02:27

(IP보기클릭)61.77.***.***

튜토리얼에 나를 향해 다가오는 AI 만들기 항목이 있지않나요?
21.06.15 11:41

(IP보기클릭)180.224.***.***

오 팬저드래군같군요.. 꽤 그럴듯하네요
21.06.15 18:39

(IP보기클릭)112.184.***.***

이동 할 수 있는 사물이면, xyz값 연결 할 수 있게 있는데. 플레이어 캐릭터 위치 - 적 캐릭터 위치 계산해서 넣어주면 적 캐릭터가 플레이어 캐릭터 쪽으로 이동합니다. 사람 캐릭터도 이와 비슷하게 응용하여, 상하에 플레이어 위치 z값 - 적 위치 z값, 좌우에 플레이어 위치 x - 적 위치 x 값 넣어주면, 사람캐릭터는 이동하는 방향으로 바라보면서 이동하기 때문에 플레이어 캐릭터를 볼 수 있습니다.
21.06.15 20:47

(IP보기클릭)175.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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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이 문제 해결했습니다 y/z 해도 망하고 y/x 해도 망했는데 r^2=x^2+y^2 로 반지름 구하고 atan y/r 하니까 되네요
21.06.15 2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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