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스트 서버 1차 패치노트 이므로 추가 되거나 삭제되거나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요약
- 맵추가 (신규 보스 추가)
- 신규 수류탄 슬롯 아이템 추가 (사용시 적넉백과 근접 데미지 추가)
- 파워엑스 상향
- 몇가지 사운드 수정
- 신규 영웅무기와 구매가능 방어구
- 전략 모드 조건 40가지 추가
- 시즌 패스
- 블러드 엔젤 챔피언 팩 (텍티컬)
- 샐러멘 코스춤
- 여러가지 직업 퍽 / 무기 퍽 변경
- 여러가지 버그 수정
새로운 PvE 맵: 복구
복구 작전은 아바락스 행성 상공의 궤도에서 이루어집니다.
스페이스 마린 부대가 심각하게 손상된 제국 순양함에 배치되어 티라노사우루스의 침입을 제거합니다. 그러나 임무가 전개되면서 목표가 바뀌기 시작합니다.
새로운 PvE 장비: 성스러운 분노
사용 시 플레이어의 근접 피해량이 15초 동안 25% 증가하며, 플레이어는 넉백에 면역이 됩니다. 사용 시, 작은 반경 내의 적들은 뒤로 밀려납니다.
새로운 전장 조건
40개 이상의 새로운 전장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영웅 아이템
영웅 무기와 갑옷 6개를 추가
추가 영웅 무기:
- 헤비 볼트 권총
- 디메리트 - 작은 탄창과 소지 탄약
- 증원 요청 하는 적 공격시 증원 차단
- 헤비 볼터
- 패링 범위 넓어짐 건스트라이크 시 완전쿨링
- 인스티게이터 볼트 카빈
- 5점사로 강화
- 볼트 저격 소총
- 매우 탄약 적음. 기본 데미지 약함. 헤드샷 데미지 증가. 헤드샷시 탄약 획득
- 파워 피스트
- 약공격 2배, 강공격 절반 데미지
- 처형시 근처 적에게 건스트라이크
- 썬더 해머
- 풀충전 공격시 충격수류탄 장판 생성
신구 구매 갑옷
- 마크 7 헬름
- 블랙 템플 크루세이더 헬름
- 베테랑 분자 본딩 스터드 R. 폴드론
- 호노리픽 젬 R. 폴드론
- 카멜레온 슈라우드 R. 폴드론
- 베테랑 슈라우드 R. 폴드론
시즌 패스 콘텐츠(시즌 패스를 소유한 경우에만 테스트 가능)
블러드 엔젤 챔피언 팩과 시그니처 체인소드 스킨이 추가되었습니다. (텍티컬용)
살라만다 팩이 추가되었습니다.
혼돈 사용자 지정(PvP)
이제 세트의 갑옷 부품을 사용하여 카오스 클래스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및 균형 조정
공격 - 새로운 기능:
일반적인 스프린트 공격보다 훨씬 빠르고 반응성이 뛰어난 점프 팩 대시 공격 세트를 추가했습니다. 대시 공격은 스프린트 공격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특전의 영향을 받아야 합니다.
근접전
파워 액스:
이제 오버헤드 스트라이크 이후에 연쇄 소용돌이 슬래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오버헤드 스트라이크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Perk "Riposte"는 기본 동작이 되었습니다 - 파워 백스텝을 수행한 후 공격을 누르고 있으면 오버헤드 스트라이크를 수행합니다.
특전 "Riposte"가 변경됩니다 - 백스텝 이후 오버헤드 스트라이크 피해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이제 막기무기도 파워 스탠스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영웅 양날의 유물 (체인소드):
"트램블링 스트라이드" 퍼크는 이제 영웅 퍼크 콤보와 함께 동작함 (연속 발로 찍기)
스프린트 공격 후 더블 헤비 콤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영웅적인 힘 글라디우스 (전투 칼):
피해버프가 최소 1초간 유지 됩니다.
총기
헤비 볼트 라이플: 피해량이 13% 증가합니다.
* 다른 무기가 버프 되면서 상대적으로 찬밥 되었는데 상향됨
볼트 피스톨: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다들 해비볼트 피스톨만 써서 상향
영웅 콤비-멜타 (볼트 소총): 볼터 및 멜타 발사 모드 모두 피해량이 15% 증가했습니다.
* 영웅 무기 상향
멀티 멜타: 블라인드에서 발사한 후 즉시 서 있는 자세에서 슈팅할 수 있도록 변경된 기능(이전 지연 제거)이 다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서 있는 자세로 전환할 때 샷 간격이 적용됩니다.
* 연속 발사 버그 수정...
특전 변경
1. 텍티컬
시그널 재머: 재작업되었습니다.
이전: "어스펙스 스캔으로 표시된 적은 증원군을 요청할 수 없으며, 이를 시도하면 자동으로 폭발합니다."
새로운: "오스펙스 스캔으로 적을 표시한 후, 다른 적들은 강화를 요청할 수 없으며 90초 동안 시도하면 자동으로 폭발합니다."
* 설명이 좀 이상함. 어쨋든 스캔이후 증원 막기가 강화 된듯함
2. 스나이퍼
정밀 타겟팅: 이제 엑스트레마이스 및 테르미누스 레벨의 적들에게 특전이 적용됩니다.
* 모든든 분대원의 무기 탄 퍼짐이 25% 감소하고 엑스트레미스와 테리미누스 적에게 주는 원거리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수호자 프로토콜: 제거된 재사용 대기 시간.
* 분대원을 소생시킬 때 위장 망토가 자신과 분대원을 5초 동안 숨겨 주며, 이때 충전은 소모하지 않습니다.
매복: 이제 근처의 적들도 10초 동안 느려집니다.
* 위장 망토가 해제되면 근처의 적이 깜짝 놀라, 일시적으로 혼란에 빠지거나 뒤로 밀쳐지며 10초간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25초입니다
3. 불워크
긴급 대응책: 재사용 대기 시간이 90초에서 45초로 줄어듭니다.
* 아머가 고갈되면 자동으로 현재 위치에서 예비 충격 수류탄이 폭발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45초입니다
4. 뱅가드
그레플 런처 피해는 이제 난이도에 따라 증가 합니다. (상향!)
응징: 재작업되었습니다.
올드: "잡히거나 뒤로 넘어진 후, 20초 동안 근접 피해량이 30% 더 증가합니다."
신규: "원거리 무기의 탄창이 비어 있으면 근접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이동하는 표적: 재작업되었습니다.
올드: "각 근접 공격을 받을 때마다 원거리 피해량이 5%(최대 30%) 감소합니다. 근접 공격을 5초 동안 하지 않으면 효과가 종료됩니다."
신규: "30m 이상의 범위에서 적을 처치하면 능력 충전량이 5% 증가합니다."
끈기: 재작업되었습니다.
올드: "5초 이내에 적 10명을 처치하면 다이빙 킥의 피해량이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신규: "원거리 무기로 마요리스 레벨 이상의 적을 처치하면 다이빙 킥의 피해량이 130% 증가합니다. 쿨다운 15초
부수적 피해: 다이빙 킥으로 피해량을 50% 증가시킵니다.
* 다이브킥으로 주는 피해가 50% 증가하며 갈고리 발사기의 대상까지 날아가는 도중 마주치는 적에게도 추가로 피해를 줍니다
5. 어설트
소모전 : 재작업되었습니다.
올드: "근접 공격에 맞은 적은 3초 동안 15% 더 많은 피해를 입습니다."
새로움: "전력 질주하거나 근접 공격에 맞은 적은 5초 동안 받는 근접 피해량이 25% 더 증가합니다."
(번역이 이게 맞나)
전장 조건 (전략 모드)
위대한 책임: HP 보너스가 100%에서 150%로 증가
은퇴 바지: HP 디버프를 66%에서 50%로 줄였습니다
몸에 잘 맞지 않는 슈트: 피해량 33% 감소
장비 오작동: 여과 임무에 출연이 제한됨.
수술 타격: 피해량 15% 감소.
익스트림 챌린지: 익스트리머스 출현 쿨타임이 늘어남
게임플레이 QoL
넷코드 피해 한도 증가.
망토 능력의 저격수 피해 버프는 전체 폭발과 전체 자동 무기에 완전히 영향을 미치기 위해 조금 더 오래 지속됩니다
공격에 대한 향상된 사운드 표시.
* 패리 불가능한 공격의 사운드가 변경됨
화염케논 헤비 스탠스 동작에서 스프린트 문제가 이제 다른 중화기와 동일하게 변경
AI
카오스 스폰: 이제 헤드샷 가능
볼텍스 비스트: 헤드샷 구역 추가
애니메이션에 대한 많은 사소한 수정 사항들.
맞춤 설정
봇은 플레이어 클래스 커스터마이징을 사용합니다.
* 봇에게 장비와 퍽 세팅 후 PVE 대려가기 가능?
희귀도에 따라 갑옷 부품을 분류했습니다.
수정됨: 블랙 템플러 챔피언이 이제 파워 소드를 제대로 사슬로 묶습니다.
많은 사소한 코스츔 수정 사항들.
레벨
레벨 기하학에 대한 많은 사소한 수정 사항들.
일반 수정 사항 (아래의 버그를 수정했다는 뜻)
그래프넬 런처로 적을 처치할 때 뱅가드의 '그칠 줄 모르는 강인함" (받는 원거리 피해 40% 감소) 특전이 활성화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스나이퍼의 능력이 활성화 중 타격을 받은 후 충전이 완료되어 경기 종료 시까지 완전히 작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완벽한 회피 후 릭터에게 건 스트라이크를 사용할 수 없도록 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공격의 "과충전" 특전에서 버그를 수정했지만, 썬더 해머를 제외한 무기의 돌격 공격 피해는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컴벳 나이프 버그 수정 - 대시 공격에 적용되지 않는 "복합 공격" 및 "무거운 공격" 특전.
컴벳 나이프 버그 수정 - "그림자 찌르기"는 과중한 공격임에도 불구하고 "무거운 공격" 대신 "복합 공격" 특전의 영향을 받습니다.
컴벳 나이프 버그 수정 - 대시 공격에는 "복합 공격" 및 "무거운 공격" 특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파워 소드 버그 수정 - "스피드 복원" 무기 특전이 장착된 상태에서 경쟁 중인 체력 복원 값이 파워 모드와 스피드 모드의 두 번째 히트 간에 콤보로 교환됩니다.
파워 소드 버그 수정 - "파워 복원" 무기 특전이 "슬레이싱 블레이드" 무기 특전의 4번째 공격에 복원 보너스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파워 소드 버그 수정 - 라이트 콤보의 세 번째 공격이 일부 경우에 누락되었습니다.
썬더 해머로 버그 수정 - "지진 체인" 무기를 선택했을 때 두 번째 지상 슬램 공격을 버퍼링하지 않는 어썰트 클래스의 "오버차지" 특전이 주어집니다.
썬더 해머로 버그 수정 - "애프터쇼크 개선" 무기 특전을 선택했을 때 공격 클래스의 "오버차지" 특전이 여진 공격 시 25%의 버프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썬더 해머 특전 "애프터쇼크"로 버그를 수정했는데, "애프터쇼크 개선" 무기 특전을 선택했을 때 근접 공격력 10% 버프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소한 버그 수정, 로컬라이제이션 수정, UI 및 사운드 수정.
기술
메모리 최적화.
충돌 수정 및 일반적인 안정성 개선.
일반적인 연결성 개선.
알려진 문제
커스터마이징: 로드 장면 - 플레이어가 선택한 봇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로드 화면에서 PVE 미션으로 이동하는 동안 표시되지 않습니다
맞춤 설정: 전술 및 공격은 모든 가슴 판 / 점프 팩에서 항상 블러드 엔젤의 "블러드 드롭"을 볼 수 있습니다
아트: 커스터마이징: PVE - 게임 플레이에서 봇에게 챔피언 스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마우스 입력은 무작위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Alt/Tabbing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이 문제가 발생하면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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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6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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