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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팁] 라스푸실(라스퓨질) 공격력 강한 파생도 딱히네요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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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8.235.***.***

나쁘지 않네요 볼트는 4발 맞아야하던데(3발에 빨간색)
24.11.08 08:24

(IP보기클릭)106.244.***.***

대기님
볼트는 이제 보라색 만들었는데 몰랐네요 현재까지는 세발에 사망 나중에 무지비/치명적 가면 주황색이라도 4발인가요? | 24.11.08 09:21 | |

(IP보기클릭)118.235.***.***

극극심해어
특성이 다를 수도 잇죠 전 탄수 올인으로 짜서 | 24.11.08 10:47 | |

(IP보기클릭)118.235.***.***

극극심해어
전 무자비에서만 이야기 항거에요 | 24.11.08 10:58 | |

(IP보기클릭)106.244.***.***

대기님
일단 무자비랑 치명적. hp는 같은걸로 압니다 하루에 판수가 얼마 안되서 천천히 나중에 확인하겠네요 ㅎㅎ | 24.11.08 11:59 | |

(IP보기클릭)118.235.***.***

극극심해어
볼트는 그래도 잽싸게 사격가능해서 좋드라구요 | 24.11.08 12:02 | |

(IP보기클릭)106.244.***.***

대기님
꾹 누를 필요가 없는게 좋긴해요 | 24.11.08 12:04 | |

(IP보기클릭)183.100.***.***

라스푸실은 그냥 탄약을 드는게 가장 마음 편하고, 교전 지속력이 너무 차이나죠. 14와 15차이가 심하면 모를까 그리 큰 차이가 없죠. 한마디로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아서.... 다만, 나이프의 경우 쳐내기와 균형은 꽤나 유의미한 차이가 있습니다. 때문에 저는 나이프의 경우 균형과 쳐내기를 상황에 따라 사용하고 있습니다.
24.11.08 19:06

(IP보기클릭)211.36.***.***

레그나이어
뇌빼고 딸깍이냐 좀더 좋은 근접능력이냐 차이가 크긴하죠 | 24.11.08 19:14 | |

(IP보기클릭)146.115.***.***

스나이퍼 특성에서 2초 서있으면 20% 데미지 증가, 팀 특성 헤드샷 10% 가져오고 무기특성 헤드샷 3개에 데미지 특화 유물 라스푸실 들면 무자비 유물보관소 루브릭 마린 마요리스들이 은신없는 헤드샷 한방에 빨개지더라고요 랜덤매칭에서 2초동안 가만히 서있는게 현실적이지 않다 생각하기에 탄창 특화 들 예정입니다.
24.11.14 15:33

(IP보기클릭)211.36.***.***

저스키
네 저도 거기에다가 3마리 한방에 죽이면 대미지 증가 특성까지 생각해봤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2초동안 제자리는 너무 비현실적인 조건이라서 애초에 해보질 않았습니다 | 24.11.14 17: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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