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언바운드가 1위가 된 것은 제 기억으로는 처음입니다만, 뭐 발매당시에는 1위였을지도 모르죠 )
90% 할인 + 주말 무료플레이의 힘으로 언바운드가 마침내 차트 1위까지 올라갔습니다.
주말 무료플레이 마지막날이었던 어제 무려 8706명의 피크가 기록된 것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요즘 유난히 유저수가 없었는데, 그 와중에 1,2위가 8천 / 6천 이 나왔다는건 상당히 높은 기록이네요 (...응?)
아마 2~3일 뒤로 예정되어있을 8월 업데이트는 기대하는 사람이 많은 경찰 vs 레이서 모드입니다.
네. 언바운드의 명운을 건 마지막 업데이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할인 이벤트 때 실수로(?) Vol.8 업데이트 홍보물이 미리 유출되어버린 일이 있었습니다만
머 로드맵상에서도 보이듯이 핫퍼슈트에 나온 EMP나 스파이크 등을 비롯한 각종 배틀아이템들이 돌아온다고 하고요.
프리미엄팩에 나온 특수 이펙트 등도 있는데 이쪽도 제법 인상적이었습니다.
적어도 라이벌이나 핫퍼슈트 유저들 입장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는 신경쓰지 않을수가 없거든요.
승부욕이 넘치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좋은 평가를 받게될 가능성도 있고요.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언바운드는 "경찰 플레이가 가능한 니드포"에 포함되게 되었고 말이죠.
...뭐, 로드맵에는 10월 업데이트도 예정이 있긴 하지만, 이걸 기다리는 사람은 솔직히 없는게 현실이죠;;
물음표만 달아놓은 이유는 엠바고가 아니라 자기들도 뭘 해야할지 몰라서 그렇다는 것이 중론입니다.
무려 섭종할 것이다 라는 의견이 그 다음을 차지할 정도로 여론은 심각한 수준이거든요.
과연 이번 업데이트가 이 여론을 얼마나 반등시킬 수 있을지
차트 1위는 언제까지 유지될지... 지켜봅시다 ;;;
ps. 신작은 히트2나 나왔으면 ...... 털썩

(IP보기클릭)118.42.***.***
(IP보기클릭)106.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