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밀리사이트 메뉴



314 명 참여

별점을 마우스 클릭하여 평점을 주세요. 평점은 다음날 반영 됩니다.


평점 댓글

댓글 | 314
처음 1 2 3 4


0

(IP보기클릭)1.243.***.***

BEST
뭔 나오지도 않은 게임에 만점들을 주고 앉았어
26.03.15 10:41
0

(IP보기클릭)211.60.***.***

BEST
적당히 해라 펄업 ㅅㅋ들아
26.03.15 16:15
10

(IP보기클릭)220.70.***.***

BEST
나오지도 않은 게임에 만점을 주든 0점을 주든 주는 사람 마음이지 뭘 따지고 앉았냐. 지들도 맘편하게 0점 눌러제끼면서
26.03.18 15:54
0

(IP보기클릭)121.172.***.***

BEST
알바들이 점령한 곳인가
26.03.17 23:47
1

(IP보기클릭)112.148.***.***

BEST
억까 / 억빠들 때문에 그냥 기대감은 접음 나오고 리뷰보고 구매 결정 예정
26.03.17 12:42
3

(IP보기클릭)121.152.***.***

=========== 200여 시간 엔딩 후기 =========== 조작 적응해도 쓰레기 메인스토리 무슨 얘기를 하고 싶은건지 쓰레기 스토리 서브스토리 주변 환경과 전혀 상관없는 쓰레기 퀘 그냥 무지성으로 갯수 채우기 위해서 대충 만든게 90%이상 재미없는 서브퀘 복사 붙이기 엄~~~~청 많음 초반 에르난드 서브퀘하면 우와 많다, 재미있다 하겠지만 이후 페일룬 데메니스 델리시아 사막 진행 지역 바뀔때 하나 같이 에르난드 서브퀘와 똑같음 데미니스 진행 중 도저히 짜증나서 서브퀘 안해버림 퍼즐은 전혀 할 줄 모르는 놈이 만듬 타게임은 막히면 주인공이 힌트라도 중얼거리기라도 하는데 붉사는 그런것도 없고 거기다가 숨긴것도 많아서 어비스 퍼즐 검색은 거의 필수임 퍼즐이 아니라 그냥 스트레스 유발 생활컨텐츠는 하나같이 나사 빠짐 모든장비가 룩만 바뀌고 특징이 거의 없다시피 함 숨겨진 보물상자를 찾거나 퀘를 하는 의미가 없음. 스토리도 쓰레기 같고. 한국 음성기준 대부분 목소리 똑같음 주인공 클리프 국어책 읽는것 같은게 자주 나옴 클리프 친구들 제외하고 스토리상 중요 케릭터 하나같이 매력이 없음 인물은 계속 바뀌는데 목소리도 말투도 대부분 비슷함 초반에는 "잘 만들었네" 했지만 초반 에르난드 지역 지나고 페일룬부터 지루해지기 시작 결론은 초반에는 좋다가 (중반이후) 쓰레기네... 모든 컨텐츠가 깊이가 아니라 불편함으로 플레이 시간 늘림 200시간 중에 반은 웹에서 퍼즐 검색하고 여러 불편함으로 늘어난 시간 돈 아깝고 요즘 할 게임이 별로 없어서 꾸역꾸역 진행함 스토리, 퍼즐, 생활 등 뭐하나 재미있는게 없고 불편함만 잔뜩 집어넣어서 플레이타임 늘림 그래픽만 볼만하지...
26.06.09 15:05
10

(IP보기클릭)119.195.***.***

너무너무 재미있어요!
26.06.06 21:55
10

(IP보기클릭)1.227.***.***

진짜 재미 있습니다
26.05.27 13:45
10

(IP보기클릭)39.122.***.***

잼나~
26.05.20 08:16
10

(IP보기클릭)112.223.***.***

조작감이 이상한데도 재밌네...
26.05.18 10:35
0

(IP보기클릭)185.28.***.***

말도 안되는 게임 국뽕 적당히
26.05.17 14:51
10

(IP보기클릭)211.195.***.***

정말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붉사 하고 나서 검사 접었습니다.
26.05.17 11:10
0

(IP보기클릭)121.169.***.***

패치로 '지도 열기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역사에 길이남을 나사빠진 망작
26.05.14 16:17
10

(IP보기클릭)14.47.***.***

최고임.. 망설임 노노.. 어여 시작들 하셔요
26.05.13 12:12
10

(IP보기클릭)211.205.***.***

갓겜 인정!!
26.05.11 12:44
10

(IP보기클릭)121.149.***.***

재밌어요~!!
26.05.07 08:55
10

(IP보기클릭)116.32.***.***

갓겜
26.05.06 00:50
6

(IP보기클릭)220.74.***.***

말 자동이동 없어서 바로 환불.... 그래픽은 좋음
26.05.03 03:59
10

(IP보기클릭)58.125.***.***

지속적인 관리, 패치 서비스는 세계 게이머들을 놀라게 했다
26.05.02 20:07
10

(IP보기클릭)211.208.***.***

ㅎㅎ 0점 테러때문에 만점 줌
26.04.30 09:44
1

(IP보기클릭)175.193.***.***

최악
26.04.29 17:20
10

(IP보기클릭)106.101.***.***

제밌음 인생 갓 게임
26.04.29 10:27
0

(IP보기클릭)39.125.***.***

적응 못하고 포기
26.04.28 15:07
10

(IP보기클릭)61.75.***.***

이런게임이있나
26.04.28 12:15
10

(IP보기클릭)211.244.***.***

차기작들이 기대된다.
26.04.26 12:46
10

(IP보기클릭)218.48.***.***

초반에 참 거시기하였으나 이제 너무 맘에듭니다 ㅎㅎ
26.04.24 13:58
10

(IP보기클릭)116.46.***.***

갓겜
26.04.24 12:27
10

(IP보기클릭)49.164.***.***

패치로 점점 갓겜
26.04.23 20:30
10

(IP보기클릭)118.235.***.***

최고의 중세판타지 모험 게임입니다
26.04.23 19:35
10

(IP보기클릭)211.216.***.***

오늘도 패치 1.04 너무 빠져 들어간다
26.04.23 15:09
10

(IP보기클릭)211.36.***.***

나에게 맞아서 그런지 존나 갓게임
26.04.23 14:24
10

(IP보기클릭)220.71.***.***

취향에 맞으니 계속 이 게임만 하게 되네요!
26.04.23 11:45
6

(IP보기클릭)222.232.***.***

매력적인 미완성 괴작
26.04.22 17:43
9

(IP보기클릭)121.157.***.***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는 세계, 그 불확실성이 주는 압도적 즐거움
26.04.22 10:38
10

(IP보기클릭)211.179.***.***

갓겜이라고 생각됩니다
26.04.22 07:09
파워링크 광고
10

(IP보기클릭)121.169.***.***

취향만 맞으면 한없이 고점을 줄 수 있는 게임. 취향만 맞으면..
26.04.22 00:38
10

(IP보기클릭)14.32.***.***

좋아요~ ㅎㅎ
26.04.20 11:45
10

(IP보기클릭)218.146.***.***

스토리는 부족했지만 개인적으로 대작 게임
26.04.20 08:50
9

(IP보기클릭)121.183.***.***

플레이한지 한 달째, 이게 게임이지
26.04.19 09:55
1

(IP보기클릭)112.186.***.***

메인스토리가 뜬금없이 팔씨름 시키고 굴뚝청소하고 ㅋㅋ 조작감 개 구데기고 점프키랑 아이템 줍는키를 같은걸로 할생각한 개발자 뇌가 궁금하다 그리고 젤다 퍼즐은 재밌기라도하지 이건뭐 재미 1도없고 귀찮은 퍼즐만 쳐넣고 쓰레기게임 펄어비스게임은 앞으로 예구도 안할거고 구매도 안할거임
26.04.19 01:43
10

(IP보기클릭)121.141.***.***

플탐 140시간 아직 해볼 것이 산더미네.
26.04.18 22:12
7

(IP보기클릭)124.216.***.***

베타테스트는 하고 출시해라
26.04.18 08:53
10

(IP보기클릭)221.156.***.***

고려시대의 군용검인 환도가 멋있었다.
26.04.17 14:46
10

(IP보기클릭)118.45.***.***

하면할수록 잼남
26.04.16 18:13
10

(IP보기클릭)211.39.***.***

국산 최고 게임 500만장 달성 ㅊㅋㅊㅋ
26.04.15 17:02
7

(IP보기클릭)125.132.***.***

메인스토리 빼고 재밌음
26.04.15 09:17
10

(IP보기클릭)211.235.***.***

갓겜으로 진화중
26.04.13 09:38
2

(IP보기클릭)59.12.***.***

퍼즐겜 자체
26.04.12 16:09
10

(IP보기클릭)122.42.***.***

한국 게임 역사의 이정표
26.04.11 17:10
10

(IP보기클릭)211.201.***.***

40대 아재.. 너무 재밌습니다..
26.04.10 12:27
10

(IP보기클릭)118.235.***.***

진행이 안되면 내가 몰라서 못한다는 생각보다 버그부터 의심 되는 게임.. 그래토 200시간 넘게 즐기는 재밌는게임
26.04.10 09:22
9

(IP보기클릭)192.166.***.***

불편함은 시간으로 해결 가능하지만 진행불가 버그가 아쉽다
26.04.10 06:32
10

(IP보기클릭)223.222.***.***

게존잼
26.04.10 06:32
8

(IP보기클릭)115.23.***.***

스토리와 조작감만 빼면 훌륭함
26.04.09 16:12
10

(IP보기클릭)121.142.***.***

조작감 및 여러불편한 부분들이 있지만 나에게는 올해 최고의 고티게임
26.04.08 21:48
10

(IP보기클릭)14.47.***.***

존나 쩐다.. 개존잼 인생겜
26.04.08 13:08
9

(IP보기클릭)211.234.***.***

현시점 탑티어 바하레퀴엠?그거 첫회차13시간 2회차 9시간 재밋게 하긴했지만 갠적으론 붉사가 여러모로 훨재밋고 즐거움
26.04.08 12:12
8

(IP보기클릭)112.146.***.***

나도 모르게 계속 하고있네
26.04.07 23:39
10

(IP보기클릭)183.99.***.***

존나 재미나다
26.04.07 23:30
9

(IP보기클릭)211.234.***.***

돈값이상은 했자나
26.04.07 17:10
10

(IP보기클릭)211.241.***.***

중독성은 쩐다
26.04.07 16:55
10

(IP보기클릭)59.6.***.***

억까들이 아무리 난리를 쳐도 붉사는 흥행을 한다. 진짜 재밌네요무슨 장르라 딱 구분지을 수 없지만 근래 해본 게임중에 나만의 고티 ~
26.04.07 08:23
8

(IP보기클릭)221.153.***.***

개인적으로 스토리 신경 안쓰고 재미만 따지는 스타일이라 10점만점에 건물내 보스전 카메라시점 -1점 L3 R3 과다사용 섭리 쓰레기조작 -1점 해서 8점 오픈월드 음악 전투 숨겨진장비 등은 다 좋았음
26.04.06 19:13
10

(IP보기클릭)222.98.***.***

재밌당
26.04.06 16:40
10

(IP보기클릭)220.127.***.***

구입하기전에는 살짝 걱정했는데 재미있네요^^
26.04.06 12:31
파워링크 광고
7

(IP보기클릭)59.8.***.***

30시간정도 하고 현타와서 안 함 그냥 npc로 여행하는 느낌임 왜 해야하는지 이유를 모르겠음
26.04.06 12:28
10

(IP보기클릭)112.152.***.***

촤고다
26.04.06 09:40
6

(IP보기클릭)58.29.***.***

6
26.04.06 00:15
9

(IP보기클릭)121.131.***.***

휴가 내고 한달동안 붉사만 하고싶다
26.04.05 18:33
1

(IP보기클릭)219.249.***.***

쓸데없이 할것만 많고 스토리나 조작등은 애매한 게임
26.04.05 16:01
10

(IP보기클릭)180.64.***.***

만점
26.04.05 10:59
10

(IP보기클릭)59.5.***.***

병맛같은 조작과 상호작용은 문제가 되지만 게임자체는 충분히 모험심을 불러일으키기 충분.... 온갖 짜집기같으면서도 적당히 잘 버무려진 비빔밥 같다랄까? 투덜거리면서 자꾸 하게되는 마성의 망갓겜
26.04.05 10:49
8

(IP보기클릭)122.35.***.***

게임하는 동안 냉수 온수 온도차 이렇게 동시에 심하게 경험해본 건 처음이네 ㅋㅋㅋ 재미는 있다!
26.04.05 03:46
9

(IP보기클릭)175.205.***.***

합격
26.04.04 17:05
7

(IP보기클릭)175.211.***.***

쇼츠시대에 걸맞는 게임. 감탄스런 기믹의 모음집이지만 전체를 아우르는 요소들은 망가져있거나 없다.
26.04.04 13:02
10

(IP보기클릭)112.171.***.***

힐링되고 잼있음 다른 스팀게임은 플레이시간 10시간도 안한 경우 많았는데 이건 몇일만에 60시간 넘김
26.04.04 11:44
10

(IP보기클릭)121.169.***.***

스토리 DLC만 제대로 내줘라
26.04.03 23:08
10

(IP보기클릭)175.192.***.***

인생겜 목록에 추가 개꿀잼 ㅋㅋㅋ
26.04.03 20:32
2

(IP보기클릭)211.229.***.***

20시간 했는데 도대체 뭐가 갓겜이라는거야
26.04.03 20:13

(IP보기클릭)112.186.***.***

갓겜을찾습니다
갓겜 외치는애들은 주식물린새키들임 개똥겜이야 그냥 | 26.04.19 01:46 | |

(IP보기클릭)59.5.***.***

갓겜을찾습니다
20시간이나 했다는데 모르겠으면 취향이 안맞거나 그냥 구매 안하고 쇼츠로 즐긴 듯 | 26.04.05 10:51 | |
10

(IP보기클릭)106.243.***.***

요즘 붉사 때문에 잠을 못잔다 너무 잼있어
26.04.03 17:36
10

(IP보기클릭)220.122.***.***

간만에 맘에 드는 오픈월드 만났어요.
26.04.03 16:23
10

(IP보기클릭)183.103.***.***

인생게임
26.04.03 14:58
10

(IP보기클릭)180.228.***.***

재밌쪄, 인생게임임
26.04.02 13:42
10

(IP보기클릭)106.101.***.***

멈출수 없네 ㅠㅠ
26.04.02 10:40
10

(IP보기클릭)116.33.***.***

사실 오픈월드 게임 취향이 아닌것을 알았던게 레데리(간신히 엔딩봄) 젤다 스위치(엔딩못봄) 에서 알았습니다. 그 이후 제 취향이 아닐거라고 생각했는데 붉사에 빠져버렸네요 ㅎㅎ
26.04.02 10:36
10

(IP보기클릭)14.41.***.***

7-8점 정도 생각했는데, 10점 줘도 괜찮다고봄.. 직접 40시간 이상 해보고 느끼는거
26.04.02 10:28
10

(IP보기클릭)112.152.***.***

아직도 복잡하고 짜증남 그런데 생각남
26.04.01 22:25
10

(IP보기클릭)124.48.***.***

개똥인줄 알았는데 해보니 천국입니다.
26.04.01 21:56
10

(IP보기클릭)223.38.***.***

메타와 유저평점 역주행하고있다해서 구매하고 플레이해본결과 갓겜 입니다. 레데리2의 풍경과 gta5의 액션을 합친결과물
26.04.01 19:59
10

(IP보기클릭)121.145.***.***

청국장 같은 게임이네 ㅅㅂ
26.04.01 18:16
8

(IP보기클릭)118.235.***.***

잘하고 있어요
26.04.01 17:42
8

(IP보기클릭)122.203.***.***

플스 노멀이라 그런지 그래픽이 매우 아쉽습니다. 어쌔신 시리즈보단 할만함
26.04.01 17:24
10

(IP보기클릭)221.153.***.***

걍 ㅈㄴ 재미있음. 게임 플레이 자체가 재미있는 몇 안되는 게임.
26.04.01 17:18
10

(IP보기클릭)122.38.***.***

점점 좋아지고 있음. 10점 줄만 함. 처음에는 진짜 개 쓰레기였음.
26.04.01 16:43
10

(IP보기클릭)203.247.***.***

이것저것 평가하고 이러는건 못하겠고 모르겠는데 그냥 빠져서 하고있음
26.04.01 14:13
10

(IP보기클릭)89.147.***.***

갓똥겜~~~매일 하게되는 중독겜~~~
26.04.01 12:51
10

(IP보기클릭)211.234.***.***

이 정도면 갓겜
26.04.01 08:53
0

(IP보기클릭)121.172.***.***

다음 시리즈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잘 나와주길 바랍니다 ㅋㅋㅋ 이번껀 좋은 점수를 못주겠음
26.03.31 16:20
9

(IP보기클릭)121.138.***.***

진짜 패치 전 5점 주고 싶었지만 패치도 빨랐고 무엇보다 재미가 있네요 탐험이 즐겁습니다 알차게 꽉곽 채웠더군요 할 수 있었으면서 왜 글케 출시했는지 정말 아쉽습니다 그래도 이것저것 7만원에 이정도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감사합니다 솔직히 겜 불감증도 사라지고 있네요
26.03.31 16:15
10

(IP보기클릭)220.78.***.***

재밌으면 그만이지
26.03.31 15:53
8

(IP보기클릭)61.43.***.***

위쳐 정도의 시나리오만 받쳐 줬어도 꽤 후한 평을 받았을 텐데 아쉽다
26.03.31 13:44
10

(IP보기클릭)210.170.***.***

아름다운 게임... 여러 의미로
26.03.31 13:27
10

(IP보기클릭)125.183.***.***

최고임
26.03.31 11:39


처음 1 2 3 4




인기순



평점순



붉은사막

평점
7.4
장르
어드벤처,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펄어비스


유통사
펄어비스
일정
[출시] 2026.03.20 (PC)
[출시] 2026.03.20 (PS5)
[출시] 2026.03.20 (XSX)


붉은사막

평점
7.4

장르
어드벤처,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PS5, XSX
일정
[출시] 2026.03.20 (PC)
[출시] 2026.03.20 (PS5)
[출시] 2026.03.20 (XSX)

개발사
펄어비스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유통사
펄어비스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