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리스 드래프트로 진행되는, 첫 국제 대회의 막이 오릅니다! | 2025 퍼스트 스탠드 토너먼트
#FST2025는 올해의 첫 번째 국제 토너먼트로, 7일간의 치열한 경쟁에서 피어리스 드래프트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LCK, LEC, LPL, LCP, LTA의 최고 팀들이 맞붙어 창의성을 발휘하고 그 어느 때보다 챔피언 풀을 더 깊이 파헤쳐야 합니다.
LCK의 오렌지 전차, 한화생명e스포츠가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로 등장했으며, 홈 구장인 LoL Park에서 경기를 펼칩니다. 제우스는 HLE의 지배력의 중심에 서서 강력하게 지역을 방어할 태세를 갖춘 팀을 이끕니다.
하지만 그들의 길을 가로막는 것은 한국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입니다. LPL의 대표인 TES가 세계 무대로 돌아와 세 번째 연속 국제 토너먼트에서 JackeyLove와 그의 팀을 선보입니다. 그들의 목표는? 라이벌의 땅에서 FST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것입니다.
LEC와 LTA는 약자로 등장하지만 어느 팀도 물러서지 않습니다. TL은 의심하는 사람들을 잠재우고 LTA를 진정한 강자로 명성을 쌓고자 합니다. LCK의 전설 Impact가 한국으로 돌아왔고, CoreJJ와 UmTi가 합류했습니다. 한편 KC는 Vladi와 Caliste가 이끄는 흥미로운 젊은 선수단으로 국제 무대에 데뷔하여 힘의 균형을 깨고자 합니다.
그리고 LCP 대표이자 토너먼트의 다크호스인 CFO가 있습니다. 압도적인 Winter Split 이후, 그들은 베테랑 정글러 JunJia와 신인 신동 HongQ를 특징으로 하는 균형 잡힌 선수단을 구성했습니다. 그들의 사명은? 상위 4위를 차지하고 그 과정에서 다른 지역 중 하나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FST 2025가 모든 팀의 적응력, 챔피언 깊이, 순수한 기술을 시험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두려움 없는 드래프트와 국제 무대의 새로운 얼굴로 혁신이 최고가 될까요? 아니면 순수한 기계적 우세가 모든 것을 결정할까요?
2025년 3월 10일~3월 16일에 #FST2025를 생중계로 시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