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9.5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소감] 로맨싱사가2 리메이크 3회차를 마치며 [7]


profile_image_default


(4905831)
4 | 7 | 16348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7
1
 댓글


(IP보기클릭)218.233.***.***

도망친 횟수가 0인게 대단하시네요 ;; 저의 로맨싱 클리어 멤버랑 이리스만 빼고 똑같네요 ㅎ 검s 유노가 참좋은거 같아요그리고 술사는 곤봉으로 방깎 서포트 하고 상황에 맞춰 마법으로 딜링하는게 참좋죠 ~
25.03.13 02:48

(IP보기클릭)118.235.***.***

그림자11
배리하드를 거쳐서 로맨싱으로 간 부분도 있고 전투를 많이 하다보니 난이도가 상대적으로 낮아진것도 작용을 한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일반몹구간은 항상 광역 사냥으로 진행해서 플래시 파이어의 스턴효과가 생존을 많이 챙겨주는게 진행에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광역사냥 아니었으면 배리하드,로맨싱에서 저정도로 전투횟수를 높이기 어려웠을거 같아요 하나씩 잡으면서 진행하기에는 너무 지루해져서요 ㅎㅎ 로맨싱에서도 1턴에 마무리하거나 2턴에 1마리정도 남는 형태가 보니 무기레벨이나 술법레벨 올리기 편했습니다. | 25.03.13 13:25 | |

(IP보기클릭)218.233.***.***

루리웹-7529198040
저는 마법사를 마력수치가 괭장히 높아서 홀리오더를 썼는데 꺠고 생각해보니 속도가 너무 느려서 왜 썻나 싶드라구요 다음에 하게 돼면 저도 군사나 이리스를 한번 써보고 싶네요 여튼 처음에 이게임 접했을때 게시판에서 전투많이하면 몹들이 쎄진다는 글때문에 워치맨의 둥지에서 계속 도망가기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럴이유가 없던 건데.. | 25.03.13 17:13 | |

(IP보기클릭)210.95.***.***

그림자11
마력, 민첩, 재주 다 높은 무희가 진짜 국밥이었죠. 절대적인 수치에서는 홀리오더가 높지만 매직헷이나 매직부츠만 끼워줘도 크림슨 프레임 연계 대미지 9999는 나오고 캐시백, 연계차지 조합으로 잡몹 쓸기도 좋고 명술 익혀서 레이스폼으로 마딜 탱킹해도 되는 만능캐. 홀리오더 여는 느린 점 때문에 오히려 맨 마지막에 행동하는 걸 상정하고 빌드를 짜더군요. | 25.03.13 22:59 | |

(IP보기클릭)211.178.***.***

몸빵 임페리얼가드 여를 주로 쓰는데 유리몬인이리스로 몸빵하는게 전 신기하더라고요
25.03.13 19:38

(IP보기클릭)116.46.***.***

도망... 0? 대단하시네요..ㄷㄷ
25.03.25 00:19

(IP보기클릭)112.161.***.***

사실 레온-제랄 공략이 핵심이라고 생각하지만 달성하셨다는 부분에선 감탄을 보냅니다 솔직히 깜놀 할만한 난이도 였습니다 ㄷㄷ
25.04.17 04:2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로맨싱 사가 2: 리벤지 오브 더 세븐

평점
9.5
장르
RP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SWITCH, PS5, XSX, SWITCH2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일정
[출시] 2024.10.24 (PC)
[출시] 2024.10.24 (PS4)
[출시] 2024.10.24 (PS5)
[출시] 2024.10.24 (SWITCH)
[출시] 2025.07.31 (SWITCH2)
[출시] 2025.09.25 (XSX)
[출시] 2025.07.31 (SWITCH2)
[출시] 2025.09.25 (XS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