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해주는 제품이 새제품이라는걸 알고계시는분이 계시겠지만
리퍼제품을 보낸준다고 생각하시는분이 있으신것같아 올려봅니다.
1. 교환해주는제품이 리퍼제품이냐...
2. 교환한 제품을 받았는데 본인의 과실이 아닌데 고장났을때 a/s가 되느냐
를 물어봤습니다.
밑에 글보니까 어떤분께서 교환받은 제품이 액정이 나가셨다고 했는데
본인과실아닌데 교환을 못받으셨다고 하셔서 새제품을 보낸다는 말을 믿지는
못하겠지만 아무튼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한국닌텐도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문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리 접수 된 제품이 새 제품 교환 판정을 받은 경우 부품만 갈아끼운 리퍼제품이 아닌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제품과 동일한 새 제품으로 발송해 드리는 것이며
저희 한국닌텐도에서는 절대 리퍼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품이 결함및 불량이라면 무상수리또는 상태에따라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보증기간은 1년이며, 새 제품으로 교환받았을 경우라 하더라도
보증기간은 고객님께서 교환받으시기 전의 제품을 처음 구입하셨던 구입일로 부터
1년인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제품은 9일택배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및 온라인 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본 메일은 발신 전용입니다.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 홈페이지 http://www.nintendo.co.kr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 TEL: 080-070-9900
교환받고 얼마안가서 고장나는 분들이 계시다는 글을 봐서요.
리퍼제품을 보낸준다고 생각하시는분이 있으신것같아 올려봅니다.
1. 교환해주는제품이 리퍼제품이냐...
2. 교환한 제품을 받았는데 본인의 과실이 아닌데 고장났을때 a/s가 되느냐
를 물어봤습니다.
밑에 글보니까 어떤분께서 교환받은 제품이 액정이 나가셨다고 했는데
본인과실아닌데 교환을 못받으셨다고 하셔서 새제품을 보낸다는 말을 믿지는
못하겠지만 아무튼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한국닌텐도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문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리 접수 된 제품이 새 제품 교환 판정을 받은 경우 부품만 갈아끼운 리퍼제품이 아닌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제품과 동일한 새 제품으로 발송해 드리는 것이며
저희 한국닌텐도에서는 절대 리퍼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품이 결함및 불량이라면 무상수리또는 상태에따라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보증기간은 1년이며, 새 제품으로 교환받았을 경우라 하더라도
보증기간은 고객님께서 교환받으시기 전의 제품을 처음 구입하셨던 구입일로 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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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받고 얼마안가서 고장나는 분들이 계시다는 글을 봐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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