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억의 계곡 접근 방법 >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기억의 계곡이 11월 18일 출시되며,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에 6시간 이상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기억의 계곡은 본편의 최종 사건 이전을 배경으로 하며,
바심이 오랫동안 실종된 자신의 아버지가 아직 살아 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아버지를 찾아 나선 바심은 완전히 새로운 지역인 알울라 계곡에 도착합니다.
이곳에는 새로운 퀘스트, 새로운 활동, 그리고 치명적인 새로운 적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든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소유자는 기억의 계곡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콘텐츠에 접근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입니다.
기억의 계곡 플레이 방법에 대한 전체 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억의 계곡 접근 방법
새 게임이나 복귀 플레이를 통해 기억의 계곡에 접근할 때, 하비야 지부에서 여러분을 기다리는 한 소년을 만나게 됩니다.
소년은 컷신을 통해 다르위시의 상점으로 이동하도록 안내할 것입니다.
그곳에서 다르위시는 기억의 계곡 퀘스트 라인을 소개하며, 바심에게 알울라로 가고 싶은지 묻습니다. "예"라고 대답하면, 기억의 계곡이 시작됩니다.
• 새로운 플레이 :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를 처음 플레이하거나 새 게임을 시작하는 경우,
'뱀의 머리' 미션을 진행할 수 있게 되면 기억의 계곡 퀘스트라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후 '지부에 보고하기'를 수행해야 하며, 하비야 지부에 도착하면 기억의 계곡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 새 게임+ : 새 게임+를 생성하면 게임을 처음부터 시작할 지, 바그다드에서 바로 시작할 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미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의 메인 스토리를 알고 있으므로,
여행자 쉼터 이후 하비야 지부의 로샨에게 보고해야 하는 시점부터 기억의 계곡 퀘스트라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억의 계곡 즉시 접근 : 기존 저장 데이터 없이 바로 기억의 계곡으로 진입하고 싶다면,
새 플레이를 시작할 때 확장팩을 직접 시작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본편의 주요 사건을 요약한 영상이 재생됩니다. 이 방식으로 시작할 경우,
바심은 일부 기술이 이미 해금된 상태로 시작하며, 원하는 대로 기술 포인트를 재분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구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료, 게임 내 화폐, 토큰도 제공되어, 마치 후반부의 바심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재도전 플레이 - 만약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를 이미 완료했거나 '뱀의 머리' 미션을 진행한 경우,
저장된 게임을 불러와 조사 게시판을 통해 즉시 기억의 계곡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르위시의 상점으로 바로 이동하라는 안내를 받게 됩니다.
iOS 플레이어 여러분께, 기억의 계곡 업데이트가 iOS 시스템에서는 추후에 제공될 예정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업데이트 소식을 기대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