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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이 해적업자!
거리의 소문은 시카고의 지하 세계에서 상황이 흔들리고 있다고 말합니다. 운 좋게도 우리는 행동에 매우 가까운 출처를 가지고 있으며 전체 특종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쥐가 아니지만이 정보는 공유하지 않기에는 너무 좋습니다.
요즘에는 정보를 얻기가 더 어렵습니다. 무언가가 도시 주변의 보스들을 놀라게했고 더 이상 기회를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은신처를 숨 겼고, 그 위치를 잘 지키기 위해 추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게임 시작시 Safehouse는 동네 어딘가에있는 또 다른 흰색 건물로, 가장 날카로운 갱스터 만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경비원이 눈에 띄도록 내버려 두지도 않습니다.
다른 보스가 숨어있는 곳을 찾는 데 얼마나 가까운 지 알아 보려면 외교 화면을 확인하세요.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Discovery Chance는 적 보스의 프로필에 표시되는 Safehouse 아이콘이자 진행 휠입니다. 새로운 진영을 만나면 게임 내 주마다 찾을 확률이 1 % 씩 증가합니다.
그렇다면 보스가 어디에 숨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요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켓을 공격하는 구식 방법이 항상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이야기하고있는 시카고의 금지입니다. 무엇이든지가는 곳이며 적의 보스는 쉽게 화를냅니다. 그들이 자신의 위치를 공개 할 확률은 당신이 공격하는 각각의 라켓에 따라 증가합니다 (단, 말한 것보다 훨씬 쉬울 수 있지만, 나중에 더 설명합니다!) 라켓에서 자신의 위치로 이동할 수있는 단서를 찾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눈을 떼지 마십시오. 그들의 계급 사이에 두더지를 심는 것은 그들의 소재에 대한 정보를 얻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그들은 정보를 찾을 때 정보를 제공합니다.
매월 발견 확률을 확인하고 임계 값을 통과하면 적의 은신처가 공개됩니다. 그들이 우르르 울리면 이벤트 팝업이 Safehouse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바로 보거나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도록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로하는 일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지만 아시다시피 시카고는 공유를 위해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보스도이 사실을 알고 있으며, 일단 발견되면 경비원이 다음 행동을 준비하기 위해 앞을 순찰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외부 전투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깡패들이 깨어나 전투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거리에서 누구와도 싸우기 시작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싸울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전리품 상자를 훔치려 고하는 것입니다.
주요 진영의 보안 업그레이드에 관해서는 보안 요원이 강해 졌기 때문에 그들이 마시는 똥에 뭔가가있을 것입니다. 보안을 업그레이드 할 때마다 훨씬 더 어려워 지도록 계층이 증가했습니다. 그들은 더 높은 HP와 더 나은 갑옷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속성도 보였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더 나은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 재고는 동일하게 유지되었지만 사용 가능한 장비도 개선되었습니다. 보안 요원은 이제 기회 주의적 갱 보스에 대해 사용하고 싶어하는 희귀하고 희귀 한 무기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보안 수준 4 및 5에는 교대시 완전히 새로운 계층의 라켓 가드가 있으며 이전보다 더 크고 우수합니다. 아래 그림에서 골디가 유령을 포기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다면 무기는 물린 부분을 잃었습니다. 크리티컬 데미지는 다른 속성과 함께 전반적으로 낮아졌습니다. 예를 들어, 소총의 갑옷 손상이 제거되었으며 기관단총의 범위도 조정되었습니다. 1.03부터 방어구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유틸리티 아이템으로서 변경되지는 않았지만 납으로 가득 차 있어도 더 이상 갑옷을 잃지 않습니다. 이제 갑옷은 전투 후 수리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좋아지고 완전한 보호로 회복됩니다.
전투 AI도 더 똑똑해졌습니다. 경비원은 전투 중에하는 것만 큼 신중하게 움직임을 계산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많이 뛰어 다니는 것으로 알려진 더 비겁한 경비원 중 일부는 Capos와 엄격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그들은 강철의 신경을 키워 왔고 이제는 자신의 입장에서 무기를 비우는 것을 선호합니다.
플레이어의 피드백에서 많이 본 것은 전투에서 자동 해결에 대한 열망입니다. 도시는 변덕스러운 곳이며 때로는 개입하지 않고 분쟁을 해결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자동 해결은 곧 로드맵에 추가 될 기능이지만 전체 기능으로가는 길은 점진적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변경 사항은 단계에 나타나며 전투 디자이너 Ian O 'Neill은 각 단계에서 기대할 수있는 사항을 공유했습니다. 1.03에 포함 된 첫 번째 단계는 미니 해결 기능입니다. 보스 나 갱스터가 포함되지 않은 외부 전투에는 전투 또는 항복을 선택할 수있는 팝업이 표시됩니다.
그 다음, 구현의 다음 단계에는 싸움, 포기 또는 자동 해결 옵션이있는 매우 간단한 자동 해결 버전이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완전한 UI, 완전한 기능 및 전투를위한 완전한 자동 해결을 갖춘 3 단계에 걸쳐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하지만오고있다!
위의 모든 것 외에도 여기저기서 시카고 주변에서 눈치 챌 수있는 여러 가지 조정 사항이 있습니다. 더 나은 플레이 경험을 위해 많은 개선이있었습니다. 건물 변형, UI 및 로케일 개선, 보스 미션 또는 퀘스트 제공자의 새로운 미션을 최우선으로하는 자동 초점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빠른 여행을 기억하십니까? 이제는 과거의 일입니다! 살의 택시는 피에 굶주린 갱스터 주변에서 택시를 타는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직원들이 대거 빠져 나가고 있으며 대부분의 도시 택시 경로가 끊어졌습니다. 보스와 갱스터는 모두 택시를 타고 은신처로 이동하거나 한 택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 너머라면 뭐든지 걷고있어, 친구.
깡패들이 개성을 표현하기 시작했습니다! 서로의 외모를 모방하는 것을 포기하고 이제 13 가지 외모 변형이 있으며, 모두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아래 그림에서 새로운 모습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이번 라운드를 위해 시카고 거리에서 우리가 얻을 수있는 모든 정보입니다. 더 많은 정보가있는대로 다시보고하겠습니다. 새로운 변경 사항을보고 싶으십니까? 아래 댓글로 알려주세요. 다음에 갱스터들, Happy Sinning!
ㄷㄷㄷ 바로 보스 바로 못 죽이게 바꼈내요 이 게임을 4시간 이상 잡는것도 지겨운데 역시 크게 바뀌는건 없내요
(IP보기클릭)11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