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불편한 조작감
공격딜레이에서 대쉬딜레이 정확한 점프착지
조작이 사소하게 불편합니다
2.보라빛성서의 회복량
다크소울의 에스트병에 속하는 보라빛성서의 개수가
너무나 부족하고 회복량또한 봉인된기술에서 특성을
찍어도 한두개로는 딱히 증가햇다 라는 티도 안나는
회복량입니다.
3.맵구조
왜 굳이 포탈을 나누어둔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세이브포인트 자체를 워프포탈로 두면 될텐데
가뜩이나 큰맵 사이즈에 정말 듬성듬성있는 포탈위치로
인해서 전맵 다시돌아가거나 특정구역 다시 가려할때
너무나 불편합니다. 세이브포인트 자체가 포탈이아닌건그냥 제작진에서 너 불편하게 게임해라 라고 못박아놓고
만든거 아닌가싶네요 존재하는 거의모든소울류게임을
다 해봣지만이 게임의 포탈방식을
아직도 이해할수없습니다.
할로우나이트도 같은 포탈방식을 사용하긴합니다.
4.충돌데미지
이건 대체 왜있는건지 이해도 안갑니다
이걸 굳이 꾸역꾸역 집어넣은 제작진의
생각이 궁금할지경 입니다.
5.난잡한 봉인된기술트리
비슷한 기술트리를 채택한 솔트오브생츄어리와
비교만해봐도 얼마나 봉인된기술의 트리가 조잡하고
난잡한지 알수있습니다. 딱히 한가지 무기의 특정성을
발휘할수가없습니다. 그냥 길목에 있는거 다찍어야
하니까요. 트리의 통일성이 전혀없습니다.
방어력증가 하나 찍을려고 쓰지도않는 무기나 오컬트
특성을 포인트낭비해가며 찍어야합니다.
6.난이도
보스가 제일쉽습니다. 이걸 역으로 말하면? 필드가
어렵다라는 뜻입니다. 적이 쎄서 적의 패턴이 복잡해서
어렵다는게 아닙니다 그냥 필드 구조가 짜증난다는겁니다. 잡다소울게임에서 착각하는게 게임 난이도조절을
자꾸 보스의 강함이나 패턴의 어려움등에서 찾으려는게
아니라 필드를 거지같이 만들어서 난이도조절을 합니다.
(IP보기클릭)175.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