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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놀란은 좀 개선이 되야 할꺼 같은게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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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61.255.***.***

놀란을 살리는길은 광역기의 쿨탐감소와 딜량상승뿐일듯 이미 단일개체 딜은 뛰어난 애들이 있으니 광역으로 어필해야 살아남을듯 싶네요
17.10.22 23:17

(IP보기클릭)14.53.***.***

希錫
하지만 광역이 생각보다 쓸모가 없는게 어짜피 사형집행인 처럼 쩌는놈들은 한번에 몰아 잡는건 오버스팩이 된 이후고 보스들은 한마리만 나오고 결국 광역딜을 요구하는 구간이 그다지 많지 않다보니 ㅠㅠ 차라리 적을 얼려서 몇턴간 스턴시킨다거나 촉수로 잡아서 공격을 못하게 한다거나 뭐 그런식으로 방해형으로 특화가 되야 할꺼 같기도 해요 | 17.10.22 23:29 | |

(IP보기클릭)61.255.***.***

여권주세요
스턴기를 맞으면 스턴내성이 몇턴간 생기는 애들이 워낙 많아서... 첫번 스턴을 제외하곤 그후 메즈기를 쓸일이 생각보다 적더라구요 모니카의 액션스턴기도 꽤 좋기도 하고 놀란은 너무 유틸성이 딸림 딜도 딸리고 심지어 피통도 딸림 버스트3가 쓸만하긴 한데 정작 3번쓸만한 스킬이 폐기물급임; 놀란은 대 보스용으로 어필하기보단 스토리밀기용 즉 잡몹처리용으로 어필을 하면 좋을것같기도 해요 엔딩본 사람은 알겠지만 분명 배체2가 나올테고 데이터전승이 될지 모르겠지만... 그때를 위해서래도 놀란은 어느정도 상향이 되야한다고 생각되요 | 17.10.22 23:59 | |

(IP보기클릭)14.53.***.***

希錫
DLC에서 계승될수는 있지만 다음 확장팩이면 계승보단 특전이 아닐런지 이왕이면 게임 진행중에 몇몇 선택지? 들이 뭔가 영향이 있었으면 싶기도 하고..... (도박꾼들 공격하거나 술집에서 의미없는 대화 하는 애들...) 놀란은 스토리 진행용도로 갈꺼면 차라리 선,후딜은 길더라도 단일 딜의 70% 수준으로 광역을 쏜다거나 적의 수에 따라서 스킬 %가 바뀌는 타입이라거나 (1마리 150%, 2마리 100%, 3마리 70%) 칼리꺼 연타 스킬 처럼 연타를 기반으로 하는 스킬이면 보스전이든 광역이든 효율성이 좋기도 하고...... 화염/비전 법사면 좀 그럴싸한 뭔가 있어야 할껀데 | 17.10.23 00:08 | |

(IP보기클릭)14.53.***.***

놀란은 과충전 옵션으로 신속증가를 줄 게 아니라 자체 스킬 시전속도를 상향하고 과충전 사용시 속성 별로 광역 디버프 & 데미지를 줬으면 좋았을 것 같음
17.10.23 0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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