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피파온라인2, '2011 콜롬비아 청소년 축구대회' 승리 기념 이벤트 개최

조회수 646 | 루리웹 | 입력 2011.08.02 (14:21:24)
[기사 본문]   - 청소년 축구 대표팀이 승리할 때마다 고급 아이템 제공

  - 응원 메시지만 남겨도 게임머니 지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와 공동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FIFA 온라인 2)’에서 ‘2011 콜롬비아 청소년 축구대회’ 첫 승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FIFA 온라인 2’가 지난달 30일 콜롬비아에서 개막된 20세 이하 축구대회에 출전한 청소년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21일까지 진행되는 조별 예선과 토너먼트 경기에서 대표팀이 승리할 경우 모든 이용자에게 고급 캐쉬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페이지 내 승리기원 게시판에 응원글을 남기면 게임머니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28일까지 게임을 즐기면 이용 횟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특정 시간마다 열리는 ‘FIFA 온라인 2’ 타임에 게임을 플레이하면 한정판 K리그 시즌카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기에 게임 내 다양한 모드를 직접 체험 하고 얻은 포지션 카드를 수집해 나만의 포메이션을 완성하면,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10일 2일까지 오픈된다.

‘FIFA 온라인 2’의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2/08m/02/on/ruliweb_ff_01s.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피파 온라인 2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스포츠

가     격

제 작 사

EA/네오위즈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