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플레이위드코리아, ‘씰M’ 확장 서버 이전 후 5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조회수 1058 | 루리웹 | 입력 2024.04.16 (08:41:45)
[기사 본문]

- 7개의 확장 서버로 이전

- 5월 2차 전직 등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모바일 게임 [씰M]이 신규 확장 서버 이전을 진행했다. 

 

img/24/04/16/18ee42346e4afd4.jpg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씰M]이 지난 주 예고한 대로 확장 서버 이전을 실시했다. 주요 확장 서버 이전은 금일 점검을 통해 진행됐으며, 확장 서버의 이름은 사마엘로 총 7개이다. 


대상 서버는 헤세드와 케테르 서버의 총 14개의 서버를 사마엘 1번부터 7번까지 명칭해 총 7개로 이전할 예정이다. 서버 이전이 진행되면 레벨, 직업, 명성, 퀘스트, 장착 장비, 보유 아이템 등 기본적인 캐릭터 정보는 유지는 그대로 유지된다. 또한 펫, 코스튬, 재화, 창고,  우편 등도 그대로 유지되어 게임 플레이를 그대로 할 수 있다. 다만, 캐릭터 명과 길드명이 초기화되어 서버 이전 실시 후 캐릭터명과 길드명을 재설정해야 한다. 이번 서버 이전으로  쉴츠 패스 시즌 10, 4주 출석 이벤트는 조기에 종료되며, 이에 대해 유저 전원에게 사파이어, 특별 쿠폰, 픽업 티켓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씰M은 확장 서버 이전 완료 후 오는 5월 중, 2차 전직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현재 1차 전직만 제공된 캐릭터와 관련하여 2차 전직 직업을 공개와 더불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플레이위드코리아 박승준 부장은 “이번 확장 서버 이전으로 쾌적한 플레이를 제공할 것이며, 오는 5월에 공개되는 2차 전직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조만간 정보를 자세히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씰M의 확장 서버 이전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https://forum.sealm.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씰M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가     격

제 작 사

㈜플레이위드게임즈, ㈜플레이위드코리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