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웹젠, ‘R2’ 오픈 리부트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14일(목) 시작

조회수 442 | 루리웹 | 입력 2023.12.15 (10:06:45)
[기사 본문]

- 12/21, 캐릭터 쾌속성장 가능한 무료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예고

- 12/14~12/18, 서버 리부팅 기념 캐릭터명 사전 신청 이벤트 마련

- 계정당 1회, 캐릭터 1개 한정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 게임 아이템 2종 지급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기념 ‘캐릭터명 선점 신청’ 이벤트를 마련했다.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는 주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되고 경험치, 아이템, 실버 획득률이 높아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무료 서버다. R2 회원들은 오는 21일 20시부터 리부팅된 서버에 접속할 수 있다. 


웹젠은 어제(14일) 저녁부터 오는 18일 자정까지 약 나흘간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을 기념한 캐릭터명 사전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에 ‘R2’ 계정에 로그인 후 안내 페이지의 ‘캐릭터명 선점하기’를 눌러 손쉽게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캐릭터명 선점 신청은 계정당 1회, 캐릭터 1개에 한해 가능하며 신청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하다. 


웹젠은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 캐릭터의 성별과 외모 변경 아이템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과 이용자 명의당 1회 한정으로 하드코어 변신이 가능한 ‘알케미스트 스킬북’을 증정한다. 


서버 리부팅 후 웹젠은 약 2주간 경험치 두배와 매일 ‘황금 파피루스’ 아이템을 지급하는 ‘R2DAY’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웹젠 PC MMORPG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r2.webzen.co.kr/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23/12/15/18c6b02c9bd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R2(Reign of Revolution)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웹젠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