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 신규 캐릭터 4종 및 메인 퀘스트 업데이트 13일 (목) 완료

조회수 783 | 루리웹 | 입력 2023.07.14 (09:04:00)
[기사 본문]

- ‘★5 [결계의 능력자 미시마 유키]’ 등 신규 캐릭터 4종 추가

- 메인 퀘스트 10장 완결 기념 ‘성도석’ 최대 550개 지급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4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캐릭터 및 메인 퀘스트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5 [결계의 능력자 미시마 유키]’는 초능력에 눈을 뜬 소녀로, 결계를 형성해 수속성 캐릭터에게 방어막을 형성하고 적이 입는 대미지 양을 상승시킨다. ‘★5 [중력의 능력자 이노리 쇼우타]’는 아직 자신의 힘을 모르는 소년으로, 중력을 이용해 가장 가까운 적을 공격하고 그 주위의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이와 함께, 필드 전체의 적에게 화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박언의 능력자 히카와 린네]’, 참전자 전원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4 [복원의 능력자 타카모리 세이지]’를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7월 24일까지 ‘★5 [결계의 능력자 미시마 유키]’ 등 신규 캐릭터 4종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메인 퀘스트 10장 ‘종국의 시원’ 후편을 공개하고, 10장 완결을 기념해 7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매일 ‘성도석 50개’, 최대 ‘성도석 550개’를 지급한다. 이용자는 신규 스토리를 클리어 시 ‘★4 [성해의 능력자 나기하라 나오]’를 획득할 수 있다. 


‘월드 플리퍼’의 신규 캐릭터 및 메인 퀘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 플리퍼’ 브랜드 페이지: http://worldflipper.kakaogames.com

‘월드 플리퍼’ 공식 커뮤니티: http://cafe.daum.net/worldflipper

‘월드 플리퍼’ 트위터: https://twitter.com/wflipper_kr

 

img/23/07/14/18951b61300afd4.jpg

  

img/23/07/14/18951b615a2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월드 플리퍼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가     격

제 작 사

사이게임즈, ㈜시테일, ㈜카카오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