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풍성한 가을 축제 개최

조회수 712 | 루리웹 | 입력 2022.08.24 (11:35:19)
[기사 본문]

- 다채로운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 ‘오딘의 유일 등급 장신구 복구 쿠폰’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 지급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4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풍성한 이벤트로 가득 채운  ‘가을 축제’를 개최한다.

 

img/22/08/24/182cdb42edfafd4.jpg


먼저 ‘오딘의 유일 등급 장신구 복구 쿠폰 지원 미션’이 오는 9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복구 쿠폰 조각'을 획득하고, 10개를 모을 시 강화 실패로 파괴된 유일 등급 장신구 강화에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오딘의 유일 등급 장신구 복구 쿠폰'을 제작할 수 있다. '복구 쿠폰 조각'은 같은 기간 열리는 '가을맞이 14일 출석 이벤트'에서도 얻을 수 있으며, 이외 다수의 '아바타', '탈 것'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동시에 ‘가을 캠핑도구 교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필드에서 '캠핑 도구'를 획득할 수 있고, 해당 아이템을 사용해 수집용 아이템인 ‘캠핑용 천막’ 또는 각종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가을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는 ‘로스크바의 깜짝 핫타임 이벤트’ 및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핫타임’에 인게임 재화인 ‘골드’와 아이템들의 출현 빈도수가 증가한다. 추가로, 예고된 시간에 접속하면 게임 내 안내를 통해 깜짝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외에도 8월 31일까지 ‘던전&던전 이벤트’와 9월 7일까지 ‘대륙 침략자의 특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작 MMORPG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dinTC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KRPbfa2ilASTik6L_W3rQ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공식 커뮤니티: https://cafe.daum.net/odin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공식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UxgmKK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41pPCX5hKw92fdL1Qd1c5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오딘: 발할라 라이징

기     종

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카카오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