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한미마이크로닉스, 쿨맥스 HAMMER 미들 PC케이스 출시

조회수 938 | 루리웹 | 입력 2022.05.23 (13:48:06)
[기사 본문]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심플한 디자인의 합리적인 미들 PC케이스 쿨맥스 HAMMER를 출시했다.


img/22/05/23/180ef3dd46dafd4.jpg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HAMMER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HAMMER는 질리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과 전면 사이드 에어홀이 탑재되어있어 효율적인 쿨링 될 수 있는 기본적인 PC케이스 디자인이다. 기본적으로 후면에 1개 120mm 레인보우팬(RainBow Fan) 장착으로 과하지 않는 RGB 효과를 원하시는 유저분들께 최적의 PC 케이스 구성이 가능하다. 특히 최대 ATX(ITX, M-ATX 지원) 메인보드 규격을 지원하여 넓은 호환성을 보여준다. 또한 메인보드 장착부 주변으로 선 정리 홀을 적재적소에 위치시켜 사용자의 조립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확장 드라이브 베이의 경우 2.5” 드라이브 2개와 3.5” 드라이브 2개, 3.5” & 2.5” 겸용 드라이브 1개를 장착할 수 있어 많은 데이터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화려한 내부 시스템을 보여주는 아크릴 채택으로 시스템 내부 먼지 청소나 추후 시스템 업그레이드도 용이하다.


쿨링 시스템의 경우 먼저 공랭 CPU쿨러를 최대 160mm 높이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전면 120mm 쿨링팬 3개 또는 140mm 쿨링팬 2개, 상단 120mm 쿨링팬 2개 추가 장착이 가능하며, 전면 최대 360mm 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하다. I/O 인터페이스의 경우 상단에 USB 3.0 1개와 USB 2.0 2개, Reset SW, HD Audio, MIC, Power 탑재되어 있으며, 그래픽카드는 최대 325mm 길이까지 장착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HAMMER의 소비자가는 2만 8,500원이며, 제품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한미마이크로닉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