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CCR ‘RF온라인’, 배틀코인 서버 시즌1 마무리…파이어 시즌 시작

조회수 1075 | 루리웹 | 입력 2022.02.25 (10:51:26)
[기사 본문]

- ‘배틀코인 서버’에 관심 집중…캐릭터 생성 및 최고 동접자 수 증가하며 제2의 전성기 맞아

- 시즌제로 진행되는 ‘배틀코인 서버’ 시즌1 마무리…경험치 획득량 대폭 상승된 ‘파이어 시즌’ 돌입


CCR(대표 윤석호, 이하 씨씨알)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SF 소재의 PC온라인 MMORPG ‘RF온라인 오리지널(이하 RF온라인)’이 ‘배틀코인 서버’ 시즌1을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배틀코인 서버는 8년 만에 추가되는 신규 서버로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서버 오픈 직후에는 신규 캐릭터 생성이 30% 이상 증가하고, 2배 이상의 최고 동시접속자 수가 발생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는 평가다. 게시글과 홈페이지 트래픽 또한 급격하게 증가하며 큰 성황을 이뤘다.


게임 내적으로 이용자는 시즌마다 부여되는 ‘레벨업 미션’, ‘인챈트 미션’, ‘광산쟁 미션’ 등을 통해 익숙하지만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점에 큰 호응을 보냈다. 특히, 시즌1이 종료됨에 따라, 일주일간 진행되는 ‘파이어 시즌’은 경험치 획득량이 대폭 상향되어 역전을 노릴 수 있다는 점에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RF온라인’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드롭율 개선 등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한다.


씨씨알 이승목 사업PM은 “이용자분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RF온라인이 배틀코인 서버 시즌1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라며, “지금부터 시작되는 파이어 시즌에서는 또 한 번의 역전을 노려볼 수 있으니 일주일간 진행되는 파이어 시즌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RF온라인 공식 사이트  https://rf.ccrplay.com/#/homepage/home

 

img/22/02/25/17f2e933eea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RF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CCR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