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쿠카 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삼국지 퀴즈쇼 ‘도전!삼전왕’ 로고 공개

조회수 537 | 루리웹 | 입력 2021.07.26 (13:01:23)
[기사 본문]

- ‘삼국지 전략판’, 대국민 삼국지 퀴즈쇼 ‘도전!삼전왕’ 로고 공개

- 삼국지의 역사 및 문화와 관련된 지식을 바탕으로 출제되는 문제를 맞히는 퀴즈쇼

-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초대형 이벤트로, 이용자 모두를 위한 풍성한 혜택 제공 예정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에서 대국민 삼국지 퀴즈쇼인 ‘도전!삼전왕’의 로고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도전!삼전왕’은 삼국지의 역사 및 문화와 관련된 지식을 바탕으로 출제되는 문제를 맞히는 퀴즈 이벤트다. ‘삼국지 전략판’이 실제 역사를 기반으로 제작된 만큼,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역사에 대한 이해도를 함께 높이는 한편, 다양한 이용자들에게 게임 외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국내 출시 반년이 된 시점에서 열리는 ‘도전!삼전왕’은 ‘삼국지 전략판’이 마련한 초대형 이벤트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 외에도 삼국지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역대급 혜택 기회를 받아볼 수 있는 ‘대국민 삼국지 퀴즈쇼’로 준비하고 있다.


코에이 테크모의 라이선스 획득 및 개발 과정 검수를 마친 코에이 혁신 대작 ‘삼국지 전략판’은 삼국지 시리즈 특유의 아트 디자인과 역사를 반영한 지형과 지물, 삼국지 시리즈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해서 원작 팬의 큰 관심이 쏠렸으며, 전략과 전술을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전략 게임을 사랑하는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삼국지 전략판’은 매번 세력의 구도가 뒤엎어질 수 있는 시즌제 전장을 도입하여 전략과 전술로 자신의 실력을 끊임없이 증명하고 승패가 나뉘는 전쟁을 지루함 없이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사실적인 지형과 지물, 장수 조합 및 배치 등을 이용해 매번 다른 전략을 만들어내며 자신만의 역사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img/21/07/26/17ae0f6f593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삼국지 전략판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가     격

제 작 사

쿠카 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