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올엠, ‘크리티카’ 헤일로 메이지 초극 ‘샤이닝 마제스티’ 업데이트

조회수 943 | 루리웹 | 입력 2020.12.18 (09:56:10)
[기사 본문]

- 더욱 강력해진 트윙클 피날레 이용한 새로운 스킬 4종 업데이트

- 페루마고 비밀의 전당 등에서 획득 가능 신규 정수 & 소울 추가

- 눈사람 만드는 ‘낭만 정령 눈의 잭프로스트’ 등 1월 7일까지 진행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새로운 직업 ’샤이닝 마제스티’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앞서 공개한 영상에서 만나본 ‘샤이닝 마제스티’는 고귀함을 뽐내며 여신 다운 외모를 자랑해 큰 주목을 받았다. 샤이닝 마제스티는 더 강력해진 트윙클 피날레를 이용한 ‘헤일로 마스터리’를 비롯해 고차원의 마법으로 차원문을 소환해 스테이지 전역을 폭격하는 ‘게이트 오브 헤일로’까지 차원이 다른 스킬 4종을 사용한다. 또한 모든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소울 9종도 함께 선보인다. 


올엠은 샤이닝 마제스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낭만정령 눈의 잭프로스트는 차가운 눈뭉치를 모아 얼음 꽃 눈덩이를 가지고 NPC 아렌델을 만나면 2020 루돌프 코, 2020 크리스마스 무기 아바타 등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또, 예약한 목표 레벨을 달성하면 강화 선택 상자 등을 보상으로 증정하는 ‘레벨 예약 이벤트’와 목표 레벨을 달성하면 칭호를 즉시 지급하는 ‘칭호 이벤트’도 열린다. 피로도 소모에 따라 강력한 버프가 제공되는 ‘피로도 페이백 이벤트’와 이 기간 동안 포스 가공 시 소모되는 자원의 양이 줄어드는 ‘포스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는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지난해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kritika.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hoKritika), 그리고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allmadm2)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 

 

img/20/12/18/17673585beaafd4.jpg

 

img/20/12/18/17673585fef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크리티카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 게임

가     격

제 작 사

㈜올엠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