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블루포션게임즈, PC MMORPG ‘에오스’ 네이버 채널링 오픈

조회수 498 | 루리웹 | 입력 2020.04.23 (13:00:00)
[기사 본문]

- 4월 23일 네이버 게임 채널링 서비스 오픈

- 신규 전문기술 <연금술사>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진행

img/20/04/23/171a52e4f6cafd4.png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가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 <에오스>의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가 23일 오픈된다고 밝혔다. 


<에오스>는 기존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블루포션게임즈가 이를 이관 받아 지난 3월 19일에 직접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이와 함께 <에오스 : 더 블루>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오픈되는 <에오스>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역시 직접서비스를 통해 진행되며, 기존 네이버 게임 캐릭터 및 게임 데이터, 재화 등을 그대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 3월 31일부터 서비스 이관 신청이 진행되어 왔다. 


블루포션게임즈는 네이버 채널링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하였으며, 이관 신청율이 91%를 상회하는 등 기존 네이버 게임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img/20/04/23/171a52e97d1afd4.jpg

 

먼저,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오픈 기념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총 14일 간 특별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재화인 ‘골든에그’가 지급되며, 영구적으로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아이템인 ‘블루포션’이 특별히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기존의 재료 아이템을 활용하여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신규 전문기술 ‘연금술사’가 업데이트 되며, 이와 관련된 이벤트도 진행된다. ‘연금술사’는 많은 유저들이 의견을 주었던 신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유일한 전문기술이라는 점이 그 특징이라고 전했다. 


<에오스> 네이버 채널링 오픈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에오스> 네이버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www.bluepotion.co.kr)는 웹툰 플랫폼 전문 기업 미스터블루(207760)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 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에오스(EOS)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블루포션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