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얼티메이크, AEROCOOL 사일런 시리즈 전 제품 AMD 무뽑기 방지키트 제공

조회수 1151 | 루리웹 | 입력 2020.01.17 (13:39:17)
[기사 본문]

㈜얼티메이크(대표:김주호)는 2020년 1월 출고되는 AEROCOOL 사일런(CYLON) 시리즈 전제품에 AMD 라이젠 CPU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무뽑기 현상을 방지하고자 AMD전용 장착 가이드를 추가하여 제공한다고 밝혔다.


무뽑기 현상이란 컴퓨터 배송 중 발생하는 충격에 의해 메인보드와 쿨러 사이에 이격이 생겨 컴퓨터가 정상 작동하지 않는 현상을 말하며, 라이젠 CPU 장착 및 탈착 시 발생하는 문제를 보완하기 위하여 얼티메이크는 자사 내 테스트를 거쳐 AMD 무뽑기 방지키트를 구성하여 제공할 수 있게 하였다. 


이번 전용 키트 제공하는 제품 중 하나인 AEROCOOL CYLON 4F : 에어로쿨 사일런 4F 는 Hydraulic 베어링을 채택하여 낮은 소음과 긴 수명을 보장한다. CPU의 발열에 따라 자동으로 팬속도를 제어하는 PWM 기능은 메인보드 4 Pin 단자를 통해 속도를 조절, 저소음 환경과 효율적인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에어로쿨만의 독자 기술인 열코어터치기술(HCTT)이 적용된 4개의 히트파이프는 평평하고 매끄러운 표면으로 접촉 면적을 최대화하여 열 전달 손실을 줄이고 방열 효과를 극대화했다. 쿨러 후면 알루미늄 핀 부분에 블랙 코팅 기술을 적용, 열 흡수가 빨라지고 냉각 효율이 향상되어 뛰어난 쿨러 성능을 선보인다.  


에어로쿨 사일런 시리즈에 제공하는 AMD 무뽑기 방지킷은 2020년 1월 출고되는 제품에 포함되어 있으며, 제품 내 키트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구매 고객을 위해 별도의 이벤트 신청 페이지를 통해 접수받고 있다. 이벤트 신청 시 성함, 연락처, 주소와 함께 구매 영수증(제품명, 구매일자 확인 필요)을 이벤트 신청 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확인 진행을 거쳐 우편 등기로 보내드리고 있다.

 

img/20/01/17/16fb26f5c75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얼티메이크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