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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4용 '인왕 2' 베타 체험판 UHD(4K) 플레이 동영상

조회수 9814 | 루리웹 | 입력 2019.11.03 (12:01:07)
[기사 본문] '인왕 2'는 팀 닌자에서 개발 중인 다크 전국 액션 RPG로, 이번 베타 체험은 11월 1일부터 10일간 진행되며, 베타 체험판을 전작의 플레이 데이터가 저장된 상태에서 플레이 하면 외모 복사 기능을 사용하여 '윌리엄'의 모습으로 플레이 할 수 있고, 베타 체험판의 첫 미션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는 제품판용 DLC '토마의 증서'가 제공된다.


PS4용 '인왕 2' 베타버전 체험판 고화질 60프레임 플레이 동영상 받기 mp4



상단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원본 해상도의 고화질 동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UHD(4K)플래시 영상'입니다. 전체화면으로 보시면 UHD(4K)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UHD(4K) 플래시 영상'입니다. 전체화면으로 보시면 UHD(4K)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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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인왕 2

기     종

PS4

발 매 일

2020년 3월 12월

장     르

액션 RPG

가     격

제 작 사

팀 닌자/코에이 테크모 게임즈/SIEK

기     타

자막 한국어화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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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4
1
 댓글


(IP보기클릭)118.130.***.***

BEST
첫 스테이지 깨고 두번째 스테이지 뱀보스 잡다가 업무로 복귀했는데 그래픽이 좋아졌다는게 크게 칭찬할 일인가 싶긴하네요; 그만큼 칭찬할게 없다는 반증일것도 같고, 기존작에 비해 크게 바뀐건 없으나 1에 비해 요괴 라인업은 아주 약간이지만 늘긴 했습니다. 그래도 돌려치기 한건 매한가지이긴 하고, 전 일단 맵 디자인을 ㅁ(네모)로 만들고 이리저리 미로 처럼 선만 그어놓고 숏컷이랍시고 중간 중간 막아놓은 성의 없는 듯한 맵 디자인을 1에서부터 안좋게 생각했었는데 이건 여전합니다. 하지만 이건 길 찾기 어려워하시고 소울류 진입 장벽중 하나를 길찾기로 생각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맵 디자인이라는 의견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고, 전체적인 밸런스는 인왕 1이 부적/스킬등으로 난이도가 매우 쉬웠다가 DLC에서 말도 안되는 한방컷의 부조리함으로 유저를 엿먹였다면 이번 베타에선 캐릭터의 스테미너를 강제하는 식으로 난이도 조절을 했는데 이게 생각보다 역겹습니다. 보스전마다 강제적으로 잔심으로 없애는 필드를 전체적으로 까는 패턴이 있는데 이게 개인적으로는 난이도 조절할 능력은 없고 이런식으로 유저 움직임을 강제하면서 난이도 조절을 하려고 했던 느낌이라 좀 별로였는데, 특히나 이런 지형이 보스가는 일반 필드에도 있는데 이곳이 상당히 부조리합니다. 안가도 그만인 곳이 대다수이지만 2스테이지의 경우 무조건 지나쳐야하는 곳에 이런 필드를 깔아놓은걸로 봐서 정식 버전에서 이런 곳이 꽤 존재 할거 같기도 하고. 좋게 느낀점은 생각보다 괜찮은 커마 / 요괴화 스킬이라는 기존에 없던 시스템의 추가 요 두갠데 아무래도 장점보다 단점이 더 크게 느껴지기도 하고 장점을 씹어먹을 정도로 저에겐 기력 패널티가 부조리하게 느껴졌네요... 두서 없는 글이라 죄송하고 게임 안해봤다고 글 다실분 계실거 같은데 인왕1은 PS판에서 일반판 엔딩까지 PC에서 DLC까지 다 깼고 이번 베타판은 스테이지 1 클리어 2는 보스전 아직 못깬 상황입니다.
19.11.04 15:46

(IP보기클릭)182.222.***.***

BEST
인왕1 은 예구까지 해서 샀지만 2편은 체험판 해보길 정말 다행..이번편은 패스
19.11.03 15:19

(IP보기클릭)183.104.***.***

두세시간 정도 해봤지만 그래픽이나 UI, 전투 시스템이 전작과 크게 변화가 없다고 느꼈습니다 전작을 즐겁게 했으면 충분히 즐길 수 있겠지만 그렇지 못했다면 여전히 할만한 게임이 아닐 듯 싶네요
19.11.03 14:36

(IP보기클릭)182.222.***.***

BEST
인왕1 은 예구까지 해서 샀지만 2편은 체험판 해보길 정말 다행..이번편은 패스
19.11.03 15:19

(IP보기클릭)222.98.***.***

글보고 해봤는데 커스터마이징 넣은 인왕1
19.11.03 19:29

(IP보기클릭)222.121.***.***

처음엠 본편과는 차이가 있다는 메시지가 뜨는 순간부터 불안했는데.. 참신함보단 복잡하다고 느껴졌음. 그리고 진동이 없으니 타격감의 부족이 더 크게 느껴지네요. 본편에서 큰 변화가 없다면 저도 2편은 패스할 것 같아요.
19.11.04 06:04

(IP보기클릭)175.197.***.***

저만 변화가 있다고 느껴졌는지. 다들 미션2개 클리어 해보셨는지? 궁금하네요; 많이 변경된점이 우선 그래픽 차체가 다릅니다; 영상보는거랑 하는거 차이를 알려드리고 싶네요. 프로 기준으로요 외형커스텀마이징 이건 다들 아시겠고. 패쓰. 2인에서 3인코옵 바뀌고, 잔으로 파란칼 무덤에 ai동료 부를수있더군요. 3인시 최적화문제인지 적모션이 단조럽게 되는경우가 있네요; 보스나 중간지점에 기력이 회복이 느려지는 필드가 존재하는데 클리어하면 상자나 아이템 획득할수있네요. 처음엔 몇번죽고 당황했네요. 보스때는 어신수 먹거나 튀는방법밖에.. 난이도 ㄷㄷ 수호령은 전작에 속성으로 분류했다면 2에선 맨.신.환 타입으로 변경되고 특정기술 바뀌네요. 다마시로라고 새롭게 나온게 있는데 아이템형식으로 수호령에 박아서 3번째 보라색 게이지로 사용하는기술인데 참신합니다. 일반몹 보스몹 기술을 사용한다고 생각하시면 될듯요. 그리고 좀 특이했던게 고양이요괴를 만나면 쓰담쓰담해주고 동료가 되는데 좀 귀엽습니다 ㅋ 데미지40정도 주네요 시간제한. 장비떨구면 아이템주는 난쟁이도 있네요.
19.11.04 09:16

(IP보기클릭)118.130.***.***

BEST
첫 스테이지 깨고 두번째 스테이지 뱀보스 잡다가 업무로 복귀했는데 그래픽이 좋아졌다는게 크게 칭찬할 일인가 싶긴하네요; 그만큼 칭찬할게 없다는 반증일것도 같고, 기존작에 비해 크게 바뀐건 없으나 1에 비해 요괴 라인업은 아주 약간이지만 늘긴 했습니다. 그래도 돌려치기 한건 매한가지이긴 하고, 전 일단 맵 디자인을 ㅁ(네모)로 만들고 이리저리 미로 처럼 선만 그어놓고 숏컷이랍시고 중간 중간 막아놓은 성의 없는 듯한 맵 디자인을 1에서부터 안좋게 생각했었는데 이건 여전합니다. 하지만 이건 길 찾기 어려워하시고 소울류 진입 장벽중 하나를 길찾기로 생각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맵 디자인이라는 의견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고, 전체적인 밸런스는 인왕 1이 부적/스킬등으로 난이도가 매우 쉬웠다가 DLC에서 말도 안되는 한방컷의 부조리함으로 유저를 엿먹였다면 이번 베타에선 캐릭터의 스테미너를 강제하는 식으로 난이도 조절을 했는데 이게 생각보다 역겹습니다. 보스전마다 강제적으로 잔심으로 없애는 필드를 전체적으로 까는 패턴이 있는데 이게 개인적으로는 난이도 조절할 능력은 없고 이런식으로 유저 움직임을 강제하면서 난이도 조절을 하려고 했던 느낌이라 좀 별로였는데, 특히나 이런 지형이 보스가는 일반 필드에도 있는데 이곳이 상당히 부조리합니다. 안가도 그만인 곳이 대다수이지만 2스테이지의 경우 무조건 지나쳐야하는 곳에 이런 필드를 깔아놓은걸로 봐서 정식 버전에서 이런 곳이 꽤 존재 할거 같기도 하고. 좋게 느낀점은 생각보다 괜찮은 커마 / 요괴화 스킬이라는 기존에 없던 시스템의 추가 요 두갠데 아무래도 장점보다 단점이 더 크게 느껴지기도 하고 장점을 씹어먹을 정도로 저에겐 기력 패널티가 부조리하게 느껴졌네요... 두서 없는 글이라 죄송하고 게임 안해봤다고 글 다실분 계실거 같은데 인왕1은 PS판에서 일반판 엔딩까지 PC에서 DLC까지 다 깼고 이번 베타판은 스테이지 1 클리어 2는 보스전 아직 못깬 상황입니다.
19.11.04 15:46

(IP보기클릭)182.214.***.***

깨라고 만든거냐 이것들아!!!!!!!!
19.11.04 20:09

(IP보기클릭)210.96.***.***

난 졸라 재미있던데 최근에 코드베인을 해서 그런가. 그래픽 전투 사운드 다 만족스러웠는데 흠..
19.11.04 23:45

(IP보기클릭)121.88.***.***

서르
기존 무기는 1이랑 다른 점이 거의 없다는게 후속작 같지가 않고 못푸는 영계지역에서 스태미너 강제되는거 레알 엿같음 손맛은 살아있는데 그건 그냥 1을 노세이브로 새로 해도 느낄 수 있는 부분 | 19.11.05 21:18 | | |

(IP보기클릭)211.46.***.***

킹덤하츠 칭찬하고 인왕은 비판하는 곳이 ㄹㄹㅇ
19.11.05 00:13

(IP보기클릭)211.216.***.***

이게임 모션은 변함이없네
19.11.05 21:01

(IP보기클릭)125.130.***.***

기술 특성 찍을때 기력상한 늘리는것부터 찍어야 됨 그래봐야 기술콤보 한번만 써도 탈진 직전이지만 잔심이니 뭐니 강제로 전투에서도 허우적 거리는거 짜증인데(특성 찍어서 회피로 전환전까진) 새로 추가된 무적도 아닌 요괴스킬 쓰다가 비명횡사 당하는거 많음. 그래서 원거리 요괴기술이나 써야됨 인간빼곤 슈퍼아머 있는 요괴새끠들은 이게 맞는건지 뭔지도 모를경우는 여전하고 놀라왔던건 음악, 효과음, 모션 전작 그대로임 ㅋㅋㅋ 부적중에 칼무덤 자동회수, 지둔술, 몸바꾸기는 아직도 유효하다
19.11.07 18:13

(IP보기클릭)119.56.***.***

기대도 안한다.
19.11.08 14:53

(IP보기클릭)112.187.***.***

사람들 얘기 종합해보면 인왕 1.5 수준도 아니고 1.3 수준이라는 건가?
19.11.13 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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