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MSI, 일체형 PC ‘MSI 프로 22X’ 시리즈 출시

조회수 448 | 루리웹 | 입력 2019.08.19 (13:10:00)
[기사 본문]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신제품 일체형 PC, ‘MSI 프로 22X’ 시리즈를 출시한다.


‘MSI 프로 22X’ 시리즈는 Full HD 해상도의 22형 IPS 패널, 인텔 펜티엄 골드 및 셀러론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선명한 화면과 넓은 시야각, 최적의 성능을 통해 다양한 업무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일체형 PC로, 특히 원격 데스크톱이나 윈도우 정보 보호 등의 기능이 추가된 윈도우 10 프로 운영체제를 기본 탑재하여 비즈니스 영역에서 활용도를 높였다.


프로세서와 메모리, 저장장치 등 PC 핵심 부품의 발열량을 고려하여 각각의 장치에 최적의 공기 흐름을 제공하는 MSI 고유의 ‘사일런트 스톰 쿨링’ 기술이 적용되어 안정적인 시스템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제품 뒷면에는 MSI 게이밍 모니터에서 극찬을 받았던 5방향 내비게이터를 일체형 PC 최초로 적용하여, 더욱더 편리한 모니터 설정이 가능한 것은 물론 2.5” 저장장치를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는 확장성과 최적화된 설계 또한 돋보인다.


이 밖에도, HDMI 입력과 출력 포트를 동시에 두어 필요하다면 추가 모니터를 연결하거나, 프로 22X를 모니터로 활용하는 것 또한 가능하며, 베사(VESA) 마운트를 통해 설치 공간의 제약을 줄이거나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img/19/08/19/16ca7f1f27bafd4.jpg

 

 

img/19/08/19/16ca7f1f610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엠에스아이코리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