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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lti] [체험+영상] 명일방주: 엔드필드, 부담은 줄이고 핵심 재미는 살렸다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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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29.***.***

중국은 착실히 빌드업 쌓으면서 PC 콘솔 시장으로 진입하려고 올라오는데 우리나라는 그 MMO RPG 만드는 기술을 가진 사람들이 모바일 도박성 뽑기게임이랑 리니지 라이크를 만들고 있으니..
25.11.12 02:32

(IP보기클릭)61.77.***.***

제발 출시 해줘
25.11.12 04:31

(IP보기클릭)124.53.***.***

공장겜 장르의 하드코어함을 덜긴 했는데 이게 앞으로 어떻게 나올진 모르겠네요 명방도 처음엔 기믹이 어려운게 없었는데 점점 가면갈수록 기믹이 복잡해졌으니까요 새팩 600시간 정도 했는데 너무 마니악하면 사람이 안오니까요
25.11.12 08:12

(IP보기클릭)218.152.***.***

1차 개선 이후로 공장 시뮬을 어떻게 더 개선할 수 있나 싶었지만, 복붙 딸깍 시스템으로 해결했구만...뭐 어찌보면 당연하려나.
25.11.12 10:20

(IP보기클릭)59.6.***.***

루리웹-3460228028
딸깍한다고 효율성이 막 좋아지는 건 아니라서 결과적으론 본인 환경에 맞춰서 빌드를 해야함. 초반 튜토리얼과 편의성만 증대시키고 공장게임 특유의 효율호 재미 자체는 남겨둔샘 | 25.11.12 20: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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