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어째 플레이하는 시간보다 사진 찍는 시간이 더 긴 듯 >_<;;
의상 & 포즈 모드들도 새로 깐 게 있고, 업데이트 후 게임 내 포토 모드도 기능 추가된 것들이 있어 자꾸 손이 가네요.
애용하는 포토 스팟 중 하나... 빠른 이동 델라메인 본사 근처에 있습니다. 조명이 밝아서 사진이 잘 나와요 :D
여기도 애용하는 포토 스팟 중 하나. 역시 델라메인 본사 앞에 있습니다.
Always Rain 모드 깔아서 항상 비 오는 날씨로 플레이 중입니다. 사펑의 좋은 점 중 하나는 모드 삭제하거나 순서 꼬이면 튕기거나 세이브 날아가는 다른 게임들과 달리, CET나 Redscript 같은 핵심 모드들 빼곤 언제든 추가/삭제해도 별 영향이 없다는 거에요. 비 오는 날씨가 지루해지면 그냥 그 모드만 끄고 플레이하면 그만...
마지막 사진은 포토 모드에서 새로 생긴 NPC 추가 기능을 이용해서... 뭐 기존에도 AMM 모드가 있어서 포토 모드 때 NPC 추가하고(종류는 이쪽이 훨씬 많음.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NPC 가능) 포즈 취하게 할 수 있었지만, 저는 AMM 쓰면 포토 모드에서 바로 튕기더라고요 ㅠ_ㅠ 그래서 바닐라에서 NPC 추가 기능 생긴 걸 무척 반겼는데... 이상하게 NPC 중 모드로 추가한 표정/포즈가 먹히는 애들도 있고, 안 먹히는 애들도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