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의 협곡팀 게임 디자이너 Riot Endstep이 올린 25.14 패치에 적용될 클레드 전사 역할군 재구축(Reshape) 패치 미리보기 영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영어)
목표
클레드의 빌드를 암살자에서 전사로 이동
클레드를 클레드로 유지 (또한 클레드를 적절하게 클레드답게 만듦)
클레드 빌드의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조정할 수 있게 만듦
클레드를 미래에도 더 쓸만하게 만듦 (디자인과 기술(tech) 둘 다)
클레드 버그 수정
클레드를 최근 표준에 더 맞게 만듦 (여러 방법으로)
기본 지속 효과
재탑승 체력이 이제 재탑승이 끝날때가 아닌 시작할때 부여됩니다.
미니언 막타 용기 획득: 4 >> 5
피해를 입힌 적 3초 안에 처치 관여 시 용기 획득: 20 >> 0
미탑승 시 클레드의 챔피언 상대 평타 피해 조정: 80% >> 85~100% (1/6/11/16레벨에서 15/10/5/0% 감소)
미탑승 시 이동 속도 불이익: 60 >> 40
미탑승 시 적 챔피언 향해 이동 할때 이동 속도 획득: 100~185 (챔피언 레벨당 증가) >> 70~155
미탑승 시 이동 속도 상승 획득 범위: 1000 >> 1200
스칼 체력: 400~1550 선형 증가 >> 400~1400 능력치 성장 계수를 따름
재탑승 시 스칼 체력 획득: 45~75% >> 40~70%
스칼에 내리는 시간(Dismount dash timer)이 이제 불확실하지 않고 확실해집니다. (정확히 0.75초)
Q (미탑승 시)
탄환 재정전 시간: 20~7.5초 (챔피언 레벨 비례) >> 18~10초 (Q 스킬 레벨 비례)
탄환당 피해량: 35~95 + 80% 추가 공격력 >> 35~95 + 65% 추가 공격력
- 최대 피해량: 63~171 + 144% 추가 공격력 >> 63~171 + 118% 추가 공격력
이제 챔피언을 적중시키기위한 클레드의 영점을 확인합니다. (Now checks around Kled's zero point to hit champs)
최초 적중 추가 공격력 계수: 65% >> 60%
- 최초 적중 + 끌어당겼을때 총 피해량: 90~390 + 195% 추가 공격력 >> 90~390 + 180% 추가 공격력
더이상 끌어당겼을때 고통스러운 상처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끌어당기는 시간이 이제 불확실하지 않고 확실해집니다. (정말로요)
둔화율: 40~60% >> 30~50%
둔화 지속 시간: 1.5초 >> 2.5초
이제 덫이 달라붙었을때가 아닌 끌어당겼을때 끌어당겨지는 피해를 계산합니다.
이제 모든것을 적중시키기위한 클레드의 영점을 확인합니다.
W
재사용 대기시간: 11~5초 >> 13~9초
이제 W가 재사용 대기 중인 동안 적 공격 시 남아있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챔피언 공격시 1.5초 감소, 챔피언이 아닌 대상을 공격시 0.5초 감소합니다.
피해량: 20~60 + 대상 최대 체력의 4.5~6.5% + 추가 공격력 20당 대상 최대 체력의 1% >> 20~60 + 대상 최대 체력의 4.5~6.5% 추가 공격력 50당 대상 최대 체력의 1% + 추가 체력 250당 대상 최대 체력의 1%
더이상 와드를 공격했을때 W 발동을 시작하지 않습니다.(No longer starts the W sequence when attacking wards.) 대신, 와드를 공격하면 식물을 쳤을때의 동일한 행동으로 일치시키고 W 스킬 소모 없이 공격 속도가 유지됩니다.
E
피해량: 35~135 + 65% 추가 공격력 >> 35~135 + 55% 추가 공격력
이제 플레이어가 두번째 E스킬을 재사용하기까지 시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알려주는 스킬 타이머 HUD 추적기를 갖습니다.
이제 두번째 E가 활성화되는 동안 범위 표시를 갖습니다.
궁극기
최소 피해량: 대상 최대 체력의 4~6% + 추가 공격력 100당 대상 체력의 4%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4~8% + 추가 공격력 100당 대상 체력의 3%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
- 최대 피해량: 대상 최대 체력의 12~18% + 추가 공격력 100당 대상 체력의 12%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12~24% + 추가 공격력 100당 대상 체력의 9%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
이제 사거리를 핑으로 찍기위한 우선 핑을 갖습니다. (Now has ping override for pinging the range)
이후 영상에서 기본 지속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과 % 관통/% 공격, 클레드의 스크립트(정글 몬스터를 지나갈때 바라봄) 관련 설명이 있습니다.
버그 수정 (다른 챔피언들)
클레드가 탑승했다면 룰루의 궁극기가 더이상 클레드의 체력을 여러번 회복시키지 않습니다.
레나타 W로 클레드를 부활시키면 이후 게임 시간 동안 클레드의 체력바가 더이상 망가지지(breaks) 않습니다.
클레드에게 레나타 W 발동 시 더이상 클레드의 체력이 줄어드는 동안 스칼의 체력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아이템)
클레드가 탑승하는 동안 징수의 총이 더이상 클레드를 처치하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기본 지속 효과)
재탑승 시 체력 재생이 이제 가끔씩 0.25초 정도 줄어들지 않고 제대로 계산됩니다.
클레드가 더이상 미탑승 시 아주 극도로 미세한 양의 공격력을 잃지 않습니다.
클레드가 더이상 미탑승 시 승전보 룬의 투사체를 파괴하지 않습니다.
특정 조건 하에서, 클레드가 재탑승 후 다시 미탑승할때까지 시각적으로 체력이 부정확하게 보이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용기 획득 이후 클레드가 50~59의 용기를 지니고 있다면 용기 색상이 노락색으로 바뀌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용기는 이제 50% 이상이면 항상 제대로 노란색으로 나타납니다.
버그 수정 (W)
도발당하거나 침묵에 걸려있는 동안 미탑승 시 네번째 W 피해가 이제 제대로 적용됩니다.
버그 수정 (E)
E가 더이상 E 범위 발동 범위에 다시 들어오더라도 (E로 밀려난 미니언처럼) 적에게 두번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궁극기)
클레드에게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궁극기 범위에 들어온 대상에게 궁극기 돌진 재확인 과정이 이제 더 일관성있게 적용됩니다.
강철의 영약이 활성화되었다면 강철의 영약이 남긴 길을 궁극기가 더이상 없애지 않습니다.
궁극기를 시전할때 범위에 있는 대상이 즉시 고정되도록 추가로 확인하는 작업을 추가했습니다. (Added an additional check to R to ensure that targets in range when cast are locked onto immediately)
(IP보기클릭)112.163.***.***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211.234.***.***
탈 때 추가 체력 획득으로 바뀌는거 같아요 | 25.06.24 09:53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