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인터뷰] 미야모토 시게루와 이토이 시게사토의 대담 8화 - 피크민이라는 아이디어 [10]




(148186)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5869 | 댓글수 10
글쓰기
|

댓글 | 10
1
 댓글


(IP보기클릭)106.102.***.***

BEST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번역해주셔서 고맙습니다!
24.01.08 09:57

(IP보기클릭)183.109.***.***

BEST
게임업계만이 아니라.. 생각할것이 많아지는 내용이네요...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4.01.08 10:45

(IP보기클릭)115.91.***.***

BEST
절대 평범한 길로 갈려고 안하는구나 ㅋㅋ 오히려 좋아
24.01.08 10:53

(IP보기클릭)220.86.***.***

BEST
게임 회사 다니고 있는데 존경하는 분의 인터뷰를 번역해주셔서 감사하게 읽고 있습니다 (__)
24.01.08 10:33

(IP보기클릭)27.124.***.***

BEST
요즈 이게 제일 재미있네~피크민 아이디어 대단흐다고 생각했는데 그걸 구현까지 히고 시리즈를 이어가는게 참 대단함!
24.01.08 10:06

(IP보기클릭)106.102.***.***

BEST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번역해주셔서 고맙습니다!
24.01.08 09:57

(IP보기클릭)27.124.***.***

BEST
요즈 이게 제일 재미있네~피크민 아이디어 대단흐다고 생각했는데 그걸 구현까지 히고 시리즈를 이어가는게 참 대단함!
24.01.08 10:06

(IP보기클릭)220.86.***.***

BEST
게임 회사 다니고 있는데 존경하는 분의 인터뷰를 번역해주셔서 감사하게 읽고 있습니다 (__)
24.01.08 10:33

(IP보기클릭)183.109.***.***

BEST
게임업계만이 아니라.. 생각할것이 많아지는 내용이네요...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4.01.08 10:45

(IP보기클릭)115.91.***.***

BEST
절대 평범한 길로 갈려고 안하는구나 ㅋㅋ 오히려 좋아
24.01.08 10:53

(IP보기클릭)211.234.***.***

미야모토는 확실히 겸손이 딱 느껴지는 듯 합니다
24.01.08 12:19

(IP보기클릭)210.94.***.***

게임 디자인의 살아있는 신화 8~90년대에는 이분이 만든 게임을 하며 자랐고 게임개발자 시절에는 게임 디자인이 무엇인가를 고민하며 경이로움을 느꼈었고 지금은 만수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4.01.08 13:35

(IP보기클릭)121.141.***.***

지금은 잘 기억나지도 않는데 예~~~전 일본 잡지인가 기사인가에서 미야모토 상이랑 미야자키 햐야오 영감이 대담 형식으로 인터뷰 한거 본적 있었는데 그때 봐도 미야모토상은 '사람들이랑 같이 협업'을 하면서 본인과 팀의 재능을 끌어내는 타입이고, 미야자키 영감은 한마디로 '천상천하 유아독존' 자존감 만랩에 본인 하고 싶은대로 다 한다는게 말투에서도 드러났었는데, 미야모토상 인터뷰 오랜만에 보니 그 스타일은 여전하시네요. 건강하시길...
24.01.08 14:27

(IP보기클릭)121.67.***.***

잘보고 있어요 번역 감사합니다
24.01.08 15:43

(IP보기클릭)220.118.***.***

피크민 눈알을 굴릴지 말지 부터 정하는 디테일...일반적인 디자이너라면 눈알을 붙였으니 당연히 굴려야지라고 생각했겠지만 진짜 남다르네
24.01.08 23:19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707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