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2.2 버전——「그 좋은 밤에 쉬이 들어가지 마오」의 업데이트 및 보상 내용입니다.
[업데이트 시작 시간]
2025/09/04 07:00(KST)
예상 소요 시간: 5시간
[보상 설명]
• 서버 점검 업데이트 보상
보상 내용: 폴리크롬x300
보상 대상: 2025/09/04 07:00(KST) 전까지 로프넷 Lv.≥4를 달성한 로프꾼
※수령 기간은 2.2 버전 종료 전까지이며, 2.2 버전 종료 시각은 2025/10/15 07:00:00(KST)입니다. 해당 버전은 총 41일간 진행될 예정이오니 로프꾼 여러분은 유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문제 수정 보상
보상 내용: 폴리크롬x300
보상 대상: 2025/09/04 07:00(KST) 전까지 로프넷 Lv.≥4를 달성한 로프꾼
보상은 2025/10/04 24:59(KST) 전까지 로그인하여 수령해 주세요.
서버 점검 완료 후 게임 내 메일로 보상을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메일의 유효 기간은 30일이오니 보상을 제때 수령해 주세요.
[업데이트 방식]
• PC
게임 종료 후 실행기를 재시작하고 업데이트를 클릭해 진행
• 안드로이드
게임 접속 후 게임 내 팝업 안내에 따라 업데이트를 진행
• iOS
앱스토어에서 업데이트
• PS5™ 또는 PS5™ Pro
PS5 메인 화면 > 〈젠레스 존 제로〉 선택 > 컨트롤러의 OPTIONS 버튼 누르기 > 업데이트 확인 선택
• XBOX
Xbox 시스템 메인 화면 > 「내 게임 및 앱」 > 「관리」 >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젠레스 존 제로〉를 선택하고 업데이트 확인
[버전 신규 콘텐츠]
1. 신규 캐릭터
• S급 에이전트 [「시드」(강공·전기)]
「시드」는 강력한 전기 속성 피해를 줄 수 있는 딜러 에이전트이다. 「시드」는 [강공] 특성을 가진 다른 에이전트와 협력해 새로운 이중 강공 파티를 구성하고 적을 화력으로 제압할 수 있다.
• S급 에이전트 [오피&「도깨비불」(강공·불)]
오피 & 「도깨비불」은 공격 능력과 서포트 능력을 겸비한 에이전트이다. 전투 중 출전 에이전트가 공격 시 함께 여진 공격을 시전하여 불 속성 피해를 준다. 또한 오피 & 「도깨비불」이 특정 스킬로 적을 명중시키면 모든 에이전트가 [정조준] 효과를 얻게 되며, 해당 효과는 에이전트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에이전트의 공격 시전으로 인해 발동한 여진 공격 피해가 방어력을 일부 무시한다.
2. 신규 W-엔진
• S급 W-엔진 [기계 심장에 내린 씨앗(강공)]
「불협화음 소나타」 채널 변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S급 W-엔진[소란한 총성과 화염(강공)]
「찬란한 화음」 채널 변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신규 「Bangboo」
• S급 「Bangboo」[「머큐리」]
「뛰어난 파트너」 채널에서 변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A급 「Bangboo」 [엑스칼리부]
이벤트 「꼬마 『Bangboo』는 용감한 방위군」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신규 스토리
• 메인 스토리 시즌 2 제3장: 「그 좋은 밤에 쉬이 들어가지 마오」
과거의 잔불은 고요한 꿈을 허락하지 않는다.
오픈 기간: 2.2 버전 업데이트 후 영구 개방
오픈 조건: 메인 스토리 시즌 2 제2장 「서서히 밀려드는 파도」 완료
※메인 스토리 시즌 2 콘텐츠는 시즌 1 제2장·막간 중 「노토리우스 사냥」 해제 후 「시사회」 기능을 통해 미리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시드」 에이전트 비화: 「꽃 계곡의 플로라」
「플로라, 그 머릿결은 가벼이 휘날리네… 플로라, 그 잠든 꽃의 계곡을 넘어 날아오르네…」
오픈 기간: 2.2 버전 업데이트 후 영구 개방
오픈 조건: 메인 스토리 시즌 2 제3장 「그 좋은 밤에 쉬이 들어가지 마오」 완료
※본 콘텐츠는 「시사회」 기능을 통해 미리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에이전트 신뢰 이벤트, 「친구와의 동행」 이벤트
신규 에이전트 「오피 & 『도깨비불』」, 「『시드』」 신뢰 이벤트, 「친구와의 동행」 이벤트가 추가됩니다.
오픈 기간: 2.2 버전 업데이트 후 영구 개방
오픈 조건: 상응하는 에이전트 획득 및 관련 선행 스토리 완료(자세한 내용은 작업대-파트너 파일을 참고해 주세요)
5. 신규 이벤트
• 신규 프로그램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7일 로그인 시 [기밀 마스터 테이프]x10 획득 가능!
——새로운 친구야, 전용 채널에서 만나!
이벤트 기간: 2.2 버전 업데이트 후 ~ 2025/10/14 04:59(KST)
참여 조건: 로프넷 Lv.≥8, 메인 스토리 프롤로그·막간에서 「이벤트」 기능 해제 후 참여 가능
• 진기한 꽃과 기묘한 여행
「『시드』」 특집 방영 기간 한정 오픈!
「사랑」과 「관심」이라 불리는 그것은, 긴 여정 속에서 조용히 감돌았다.
이벤트 기간: 2.2 버전 업데이트 후 ~ 2025/10/13 04:59(KST)
참여 조건: 로프넷 Lv.≥15 및 에이전트 비화 「공동 임파서블(상)」 완료 후 참여 가능
• 꼬마 「Bangboo」는 용감한 방위군
군과 협력한 「Bangboo」 전투 심사의 통과율이 기대에 미치지 못해 지원이 시급하다고 한다!
이번에도 아스터 코치의 고민을 해결하고, 「Bangboo」들이 시험에 통과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자!
이벤트 기간: 2025/09/05 11:00(KST) ~ 2025/10/13 04:59(KST)
참여 조건: 로프넷 Lv.≥15 및 에이전트 비화 「공동 임파서블(상)」 완료 후 참여 가능
• 꿈을 좇는 표류병
전설에 따르면 해변의 「바다의 신」 소원 채널에서 통신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관심 있는 「Bangboo」는 판타지 리조트로 모여라——한정된 기회, 선착순!
이벤트 기간: 2025/09/09 11:00(KST) ~ 2025/09/29 04:59(KST)
참여 조건: 로프넷 Lv.≥15 및 에이전트 비화 「공동 임파서블(상)」 완료 후 참여 가능
• 빛의 아레나 격전
연무 대행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 「문예파」를 빛내자!
——잠깐만! 어떤 「Bangboo」가 말하길… 사실 문예파에도 무력파에겐 없는 멋진 모습이 있다고?
이벤트 기간: 2025/09/13 11:00(KST) ~ 2025/09/29 04:59(KST)
참여 조건: 로프넷 Lv.≥22 및 메인 스토리 제2장에서 「전문가 도전룸」 해제 후 참여 가능
• 선발 현상금-정기 소탕
이벤트 기간 동안 「정기 소탕」 도전 보상 2배!
「전세가 긴박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걱정 마십시오, 방위군이 분명 성의를 보일 테니까요」
이벤트 기간: 2025/09/18 5:00(KST) ~ 2025/09/23 04:59(KST)
참여 조건: 메인 스토리 제2장·막간에서 「정기 소탕」 해제 후 참여 가능
• 하늘에서 떨어진 「웅나」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7일 로그인 시 [Bangboo 티켓]x10 획득 가능!
「웅나웅나!(우리 왔어!)」
이벤트 기간: 2025/09/24 11:00(KST) ~ 2025/10/14 04:59(KST)
참여 조건: 로프넷 Lv.≥8, 메인 스토리 프롤로그·막간에서 「이벤트」 기능 해제 후 참여 가능
• 문제 병사 보충수업
오볼로스 소대, 특훈 시작!
「시드」가 심사를 통과할 때까지…!
이벤트 기간: 2025/09/24 11:00(KST) ~ 2025/10/09 04:59(KST)
참여 조건: 로프넷 Lv.≥15 및 에이전트 비화 「공동 임파서블(상)」 완료 후 참여 가능
• 리듬의 격류
현장의 리듬을 주도해 파티를 시작하자!
시끌벅적한 비트 속에서, 음악으로 분위기를 달궈보자!
이벤트 기간: 2025/09/29 11:00(KST) ~ 2025/10/13 04:59(KST)
참여 조건: 로프넷 Lv.≥15 및 에이전트 비화 「공동 임파서블(상)」 완료 후 참여 가능
• 「웅나」 보물찾기
「보물」을 아홉 개 모으면 귀중한 소원을 빌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유랑부는 과연 어떤 소원을 빌까?
이벤트 기간: 2025/10/04 11:00(KST) ~ 2025/10/13 04:59(KST)
참여 조건: 로프넷 Lv.≥15 및 에이전트 비화 「공동 임파서블(상)」 완료 후 참여 가능
• 데이터 현상금-실전 시뮬레이션
이벤트 기간 동안 「실전 시뮬레이션룸」 도전 보상 2배!
「당신에게 부탁하고 싶은 일이 많아요. 물론 그만한 보수도 준비되어 있죠~」
이벤트 기간: 2025/10/09 5:00(KST) ~ 2025/10/14 04:59(KST)
참여 조건: 메인 스토리 제1장 「고양이의 분실물」에서 「실전 시뮬레이션룸」 해제 후 이벤트 참여 가능
6. 신규 시스템
• 「에이전트」-「장비」 화면에 W-엔진 추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에이전트」 목록에 숨기기 기능이 추가되어, 화면에서 보유하지 않은 에이전트를 숨길 수 있습니다.
7. 기타 업데이트 내용
• 「정기 소탕」에 「철칙과 광인」 도전을 추가했습니다. 도전 완료 시 「여명의 꽃」, 「달빛 기사의 칭송」 시리즈 신규 디스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적 「미아즈믹·테러 랩터」, 「모독자」, 「미아즈마 워커·수비대 엽병」, 「미아즈마 워커·투척 엽병」을 추가했습니다.
• 「파에톤의 기록」, 「에이전트 비화」, 「에이전트 신뢰」, 「로프넷 화제」, 「와이페이 반도」, 「쓰론 구역」, 「적대적 타깃」 관련 업적 및 일부 히든 업적을 신규 추가했습니다.
• 「에이전트 신뢰」, 「적대적 타깃」, 이벤트 「문제 병사 보충수업」 관련 칭호를 추가했습니다. 이벤트 칭호는 기간 한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상점」-「오늘의 코디」에 [맑은 두 물결의 갈래 세트]를 신규 출시했습니다. 구매 시 코스튬 [와이즈·여유로운 파도]와 [벨·여름날의 맑은 하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위험한 강습전」에 빠른 편성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그냥관」-「덕풍 전당포」에 교환 가능한 액세서리 2개를 추가했습니다.
• 지도에 임무 구역 기능을 신규 추가했습니다. 특정 범위 내 탐색이 필요한 임무의 경우 임무 구역 기능을 통해 탐색 범위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동행 초대」와 「친구와의 동행」 모드에 로프꾼 교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에이전트 「11호」의 「파트너 파일」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오볼로스 소대의 오피 파티원과 「도깨비불」 대장을 만나게 되어, 상응하는 에이전트들의 거리에서 표시되는 작전 코드네임을 본명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 맵 워프 시 컨트롤러 진동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시유 방어전
「격변 구간」
2.2 버전 업데이트 완료 후, 이번 업데이트의 「격변 구간」 버프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1기:
• 에이전트의 전기 속성 피해와 물리 속성 피해가 30% 증가하고, 속성 이상이 주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 파티 내 [강공] 특성을 가진 에이전트가 1명/2명 있을 때, 파티 전체의 공격력이 10%/25% 증가한다.
제2기:
• 파티 내 [강공] 특성 에이전트가 1명/2명 있을 경우, 에이전트가 적 명중 시 적의 모든 속성 피해 저항 10%/20%를 무시한다.
• [여진 공격]이 명중하면 파티 전체의 치명타 피해가 60% 증가한다. 지속 시간: 10초, 중복 발동 시 지속 시간이 갱신된다.
제3기:
• 에이전트의 전기 속성 피해와 불 속성 피해가 15% 증가하고, 관입 피해가 20% 증가한다.
• [여진 공격], [궁극기]가 적에게 명중 시, 파티 내 [강공]과 [명파] 특성인 에이전트의 치명타 피해가 80% 증가한다. 지속 시간: 15초, 중복 발동 시 지속 시간이 갱신된다.
▶위험한 강습전
2.2 버전 업데이트 완료 후, 이번 업데이트의 「위험한 강습전」에서 상대해야 할 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1기:
모독자, 미아즈마 핀드·네임리스, 미아즈마 프리스트
제2기:
모독자, 노토리우스·죽음의 도살자, 노토리우스·폼페이
제3기:
미아즈마 핀드·네임리스, 미지의 복합 침식체, 미아즈마 프리스트
[조정 및 최적화]
▶시스템
• 업적 「함께하는 순간·친구와의 만남」과 「함께하는 순간·모두 모여라!」의 이름을 「함께하는 순간」으로 통일했습니다. 해당 조정은 업적 이름 수정으로 업적 설명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진열장」의 소장품 전시 최대치를 20개로 조정했습니다.
• 「에이전트」 목록의 정렬 규칙을 조정했습니다.
• 「그냥관」의 빨간 점 표시 로직을 최적화했습니다. 「그냥관」의 부흥 레벨이 45레벨에 도달하면 「빠른 매뉴얼」-「수행자 기행」과 「빠른 매뉴얼」-「타깃」에 더 이상 빨간 점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Boo」 박스 일일 새로고침 시 더 이상 거리에 노란 점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 「그냥관」-「경영」의 상품 목록과 「Bangboo」 정렬 규칙을 최적화했습니다.
• 「그냥관」의 원재료 등급을 조정했습니다. 해당 조정은 등급 표시에만 해당되며, 원재료 교환 규칙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그냥관」의 원재료 [획득] 워프 로직을 최적화했습니다.
• 「빠른 매뉴얼」-「수행자 기행」의 가게 이동 워프 로직을 최적화했습니다.
• 「그냥관」-「호물포」에서 상품 구매 후 상품 목록 표시 로직을 최적화했습니다.
• 「그냥관」-「경영」에서 제작 가능한 상품의 알림 표식을 개선했습니다.
• 숏컷 팔레트의 클릭 가능 범위를 최적화했습니다.
▶기타
• PC 클라이언트에서 「설정」-「화면」-「화질」에 해당하는 「특수효과 품질」의 기본 옵션 효과를 조정했습니다. 중간, 낮음 화질 설정에 해당하는 기본 「특수효과 품질」을 낮춰 프레임 레이트를 증가시켰습니다. 구체적인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그래비티 시네마」 워프 포인트의 해제 조건을 「루미나 광장」 맵 해제로 조정했습니다.
• 메인 스토리 의뢰 「돌아온 인연」의 일부 전투 스테이지 에이전트 배치 순서를 조정했습니다.
• NPC 오피의 일부 모델링 표현을 개선했습니다.
[문제 수정]
▶에이전트
• 특정 상황에서 전투 중 에이전트 「귤복복」이 [콤보 스킬: 호랑솥·진살]을 시전하고 현재 조작 중인 캐릭터가 아닐 경우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에이전트 「귤복복」의 음성 재생에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화면에서 에이전트 「유즈하」의 너구리 「카마」 모델링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에이전트 「유즈하」의 [일반 공격: 너구리의 장막]으로 일부 적의 공격을 패링할 때 효과에 오류가 생기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에이전트 「빌리」가 전투 중 무릎쏴 사격 시 조작 방향과 구르기 방향이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전투 중 에이전트 「라이터」가 회피 후, 회피 액션 중 궁극기를 바로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에이전트 「의현」이 [경신] 상태일 때의 피격 범위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에이전트 「의현」의 「강화 특수 스킬: 먹빛 흔적의 형체」의 속성 텍스트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해당 조정은 텍스트 수정으로 실제 스킬 효과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조정 전: 에너지 소모
조정 후: 기운 소모
• 에이전트 「아스트라 야오」가 「일반 공격: 〈카프리치오〉」 세 번째 공격 중 일반 공격을 홀드하여 차지할 때 공격 범위가 정상적으로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적
• 전투 중 적 「트라키안」의 행동에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콘텐츠
• 「미드서머 판타지」 이벤트에서 컨트롤러로 「불꽃 서핑」 콘텐츠 플레이 시 방향키 감도에 이상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미드서머 판타지」 이벤트에서 일부 캐릭터의 음성이 텍스트와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이벤트 「미드서머 판타지」의 「해상 사격」 콘텐츠 진행 시 사격 감도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제로 공동」의 일부 카드 설명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장면에서 엘리베이터에 탑승한 후 엘리베이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필드
• 일부 장면의 세부 표현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NPC 모델링 표현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기타
• 일부 텍스트의 오탈자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언어의 게임 내 텍스트를 조정, 개선 및 수정했습니다. 해당 조정은 실제 효과나 시스템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일부 스토리와 전투의 영어, 일본어, 한국어 음성을 개선했습니다.

(IP보기클릭)118.235.***.***
호요겜 중 유독 이 게임만 픽뚫이 심합니다 10연속 픽뚫은 확률 조작아닌가 싶을정도인데 심지어 싹다 고봉이고 지쳐서 접음
(IP보기클릭)118.235.***.***
ㅈ같은 겜아 제발 비틱좀 시켜줘 더이상 고봉은 싫다고
(IP보기클릭)121.171.***.***
약 1년째 매픽업 픽뚫중....
(IP보기클릭)118.235.***.***
사람다 비슷하네 ㅋㅋ 나도 가챠게임하면서 이게임처럼 픽뚫 심한거 처음임 ㅋ 있는재화로나 놀아야지 시드냐 오피냐
(IP보기클릭)124.146.***.***
이거 공감하는게 유독 젠존제만 픽뚫이 연속으로 나옴..ㅠ
(IP보기클릭)118.235.***.***
ㅈ같은 겜아 제발 비틱좀 시켜줘 더이상 고봉은 싫다고
(IP보기클릭)121.171.***.***
千夜妹
약 1년째 매픽업 픽뚫중.... | 25.09.04 08:19 | | |
(IP보기클릭)211.234.***.***
당신도! ㅜㅜ | 25.09.04 08:39 | | |
(IP보기클릭)61.36.***.***
지난번 미야비 복각 때 미야비랑 유즈하 둘 다 천장 만나기 전에 뽑았.... | 25.09.04 10:39 | | |
(IP보기클릭)221.143.***.***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221.153.***.***
(IP보기클릭)118.235.***.***
호요겜 중 유독 이 게임만 픽뚫이 심합니다 10연속 픽뚫은 확률 조작아닌가 싶을정도인데 심지어 싹다 고봉이고 지쳐서 접음
(IP보기클릭)121.146.***.***
진짜 케바케긴 하네요 전 호요겜 중에서 원신이 제일 뽑기운 최악이라서 결국 접었어요 | 25.09.04 09:53 | | |
(IP보기클릭)124.146.***.***
댓글용계정
이거 공감하는게 유독 젠존제만 픽뚫이 연속으로 나옴..ㅠ | 25.09.04 10:08 | | |
(IP보기클릭)121.155.***.***
원붕명젠 하는데 전 붕 6연속 명 8연속 픽뚫중... | 25.09.04 11:22 | | |
(IP보기클릭)124.146.***.***
시드 또 픽뚫났다아아아앙당아아아 | 25.09.04 12:34 | | |
(IP보기클릭)172.226.***.***
진짜 케바케네요 저는 원>붕>젠 순인데 젠이 원 붕 보다 비틱이 훨씬 잘되서.... | 25.09.04 13:01 | | |
(IP보기클릭)61.247.***.***
(IP보기클릭)59.31.***.***
(IP보기클릭)210.222.***.***
(IP보기클릭)203.242.***.***
(IP보기클릭)118.235.***.***
사람다 비슷하네 ㅋㅋ 나도 가챠게임하면서 이게임처럼 픽뚫 심한거 처음임 ㅋ 있는재화로나 놀아야지 시드냐 오피냐
(IP보기클릭)221.153.***.***
맞아요 심하긴해요 캐릭한번 뽑는데 200뽑이상은 거의 쓴거 같음 비틱이 거의 없어요 | 25.09.04 10:23 | | |
(IP보기클릭)223.39.***.***
픽뚤 풀천장도 200뽑은 될수없는... | 25.09.04 12:12 | | |
(IP보기클릭)175.113.***.***
오피셜 180에 현실적으로 160이 최대치인데 뭔 200타령임.. 분탕좀 꺼져 | 25.09.04 15:03 | | |
(IP보기클릭)14.38.***.***
쏴리 전무포함이라는걸 안썼네 | 25.09.04 19:57 | | |
(IP보기클릭)118.45.***.***
(IP보기클릭)121.188.***.***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1.180.***.***
(IP보기클릭)211.208.***.***
(IP보기클릭)119.192.***.***
젠존제 기승전: 와 참신한 스토리! 결 : 주사기를 몸에 꽂으며 "창조주께서 우리를 인도하시길" "공동을 뛰어다니는 우리 칭송회에겐 아름다운 미래, 밝은 내일이 기다리고 있다." "난 사라다옹!" | 25.09.04 11:27 | | |
(IP보기클릭)211.34.***.***
명조 스토리 고점 간지가 언젠데 아직도 어렵다고 하네 | 25.09.04 11:29 | | |
(IP보기클릭)49.172.***.***
ㅁㅈ는 스토리고나발이고 오픈월드 피곤해서 접음 | 25.09.04 12:18 | | |
(IP보기클릭)175.113.***.***
걍 연출이 좋아진거지 스토리가 직관적이진 않음 여전히 지들만 아는 얘기늘어놓다가 뽕차는 연출 하고 마무리 패턴임 | 25.09.04 15:04 | | |
(IP보기클릭)110.15.***.***
2버젼 리나시타 부터는 충분히 직관적이고 쉬운 스토리 아닌가요; 스토리 호불호는 그렇다쳐도 지들만 아는 얘기만 늘어놓는다고 하기엔 인게임에서 다 풀어주는 내용인데요 | 25.09.04 17:02 | | |
(IP보기클릭)211.208.***.***
스토리가 직관적이지 못한건 확실함. 인게임에서 다 풀어준다? 전혀요. 이화라는 보도듣도못한 단어를 써가며 스토리를 풀어가고 있는게 다 풀어주는건지? 소노라는 사람마다 설명이 다르고 이거다 싶으면 다른 개념하고 안맞을 정도로 뭔 개념인지 아무도모름 그냥 명조는 스토리 JOAT OF JOAT임. 진짜 쓰레기같을정도. 계속보다보면 이거 중2병 환자가 쓴 수준 | 25.09.05 17:43 | | |
(IP보기클릭)210.100.***.***
(IP보기클릭)115.94.***.***
(IP보기클릭)125.130.***.***
(IP보기클릭)39.115.***.***
(IP보기클릭)118.40.***.***
(IP보기클릭)175.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