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및 DC 코믹스와 긴밀히 협력하여 우리는 유명한 아캄(Arkham) 프랜차이즈의 진정한 새 작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의 수백만 팬은 이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유명한 프랜차이즈에 새로운 장을 추가할 것이라는 전망은 신나는 일입니다. (정말 즐거웠습니다.) 우리는 락스테디의 전설적인 팀이 쌓아온 사랑받는 기반을 바탕으로 이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를 정의롭게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배트맨: 아캄 섀도우(Batman: Arkham Shadow)는 처음부터 궁극의 VR 게임으로 제작되었으며 메타 퀘스트 3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8년간의 VR 게임 개발 역사를 활용하여 우리는 뚜렷한 아캄 느낌의 게임을 만들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하지만 VR만이 제공할 수 있는 몰입형 마법을 활용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2013년 오큘러스 리프트 DK1이 우리의 우중충한 사무실에 도착한 날, Ezra가 이를 Republique의 개발 중인 빌드에 연결했던 날을 기억합니다. VR로 가득 찬 그 세계의 홀을 거닐면서 우리는 그 가능성에 경외감을 느꼈습니다. 그 당시에는 10년 후에 우리가 Camouflaj의 세 번째 주요 VR 게임 출시를 준비하게 될 것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배트맨: 아캄 섀도우는 현재까지 가장 큰 Camouflaj 개발 프로젝트이며, 2022년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Quest 2용 Marvel's 아이언맨 VR 출시에 이어 오큘러스 스튜디오의 퍼스트 파티 멤버로서 두 번째 출시를 의미합니다.
요청하신 분들에게 메타(Meta)의 일원이 된 것은 정말 멋진 일이었습니다. 메타에 합류하기 위한 나의 핵심 논제가 지금까지 사실로 입증된 것에 감사드립니다. 자사 스튜디오가 됨으로써 Camouflaj는 고품질의 의미 있는 게임을 만들겠다는 우리의 목표를 더욱 추구할 수 있었습니다. 회사 리더십, 오큘러스 스튜디오 센터 팀, 자매 스튜디오의 변함없는 지원이 없었다면 우리는 오늘날의 모습을 갖추지 못했을 것입니다.
오늘 말하자면, 이것은 배트맨: 아캄 섀도우의 발표부터 출시까지의 여정의 시작일 뿐이며 앞으로 몇 달에 걸쳐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 동안 우리는 가능한 최고의 아캄 및 메타 퀘스트 3 기반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수년 동안 Camouflaj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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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B 이 호로자식들 슈스쿼 어떻게든 팔아먹겠다고 아캄버스라고 주장하다가 세계관 말아먹은거 아직도 기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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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아캄버스에 속한다는 게 오히려 마이너스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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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B 이 호로자식들 슈스쿼 어떻게든 팔아먹겠다고 아캄버스라고 주장하다가 세계관 말아먹은거 아직도 기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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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결국 까보면 클론일건데 | 24.05.02 18: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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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아캄버스에 속한다는 게 오히려 마이너스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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