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난 일본 게임의 인기 반영, 'TGS 2018' 규모 역대 최대
https://m.sports.naver.com/esports/news/read.nhn?oid=356&aid=0000028717
기사퍼오는거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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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8.09.13 (17:5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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늘어난 일본 게임의 인기 반영, 'TGS 2018' 규모 역대 최대
https://m.sports.naver.com/esports/news/read.nhn?oid=356&aid=0000028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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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IP보기클릭)221.151.***.***
일본 게임 망했다는 기사가 엊그제 같은데.
(IP보기클릭)123.235.***.***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일본 게임들은 디지털 멀티 플래폼을 통한 판매량 증가와 자사 명작 게임들 디지털 리마스터 제 판매로 인해 회사 수익이 증가하면서 개발 여력도 자연히 증가하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IP보기클릭)219.254.***.***
작년고티1위 젤다ㅅㄱ
(IP보기클릭)39.7.***.***
일부게임들이 하드캐리 하는 현상은 비단 일본만은 아니고 솔직히 거의 대부분의 시장에 적용가능한 이야기... 북미 유럽도 시장이 매우 크지만 실제로 사람들이 기대하는 타이틀은 역시 소수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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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게임 망했다는 기사가 엊그제 같은데.
(IP보기클릭)123.235.***.***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일본 게임들은 디지털 멀티 플래폼을 통한 판매량 증가와 자사 명작 게임들 디지털 리마스터 제 판매로 인해 회사 수익이 증가하면서 개발 여력도 자연히 증가하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IP보기클릭)122.38.***.***
이게 크다고 생각함.. 예전엔 일본이 주력 판매처고, 해외는 그외지역이였던게, 일본의 판매량이 줄면서 주춤하다가, 이제 아예 전세계를 타겟으로 넘어오면서 다시 판매량 증가 개발 여력 증가로 이어진거라고 봅니다.. | 18.09.13 22:16 | | |
(IP보기클릭)122.34.***.***
(IP보기클릭)117.111.***.***
마리오 오딧세이, 젤다 야숨 클라스는 영원한 법이죠 | 18.09.13 19:11 | | |
(IP보기클릭)39.7.***.***
슬라임슬레이어
일부게임들이 하드캐리 하는 현상은 비단 일본만은 아니고 솔직히 거의 대부분의 시장에 적용가능한 이야기... 북미 유럽도 시장이 매우 크지만 실제로 사람들이 기대하는 타이틀은 역시 소수임 | 18.09.13 20: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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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평가라는 예가 모바일게임인데, 국내에서 아직도 일본 모바일 게임하는 사람 많음? 요샌 거진 짱께겜하던데.. 루리웹에서 페그오만 해도 이미지 씹망 | 18.09.13 20:23 | | |
(IP보기클릭)121.175.***.***
루리웹에서만 ? | 18.09.13 20:23 | | |
(IP보기클릭)219.254.***.***
검은색팬티스타킹
작년고티1위 젤다ㅅㄱ | 18.09.13 22:09 | | |
(IP보기클릭)210.121.***.***
씹뜨억 전선은 이미지 좋음?ㅋㅋ | 18.09.14 06:23 | | |
(IP보기클릭)112.184.***.***
그게 중국꺼야 멍청아 던파옆에 아이콘 안보임? 짱■전선 하는 새끼들 졸라 많다는거다 | 18.09.14 19:12 | | |
(IP보기클릭)210.121.***.***
짱■꺼인거 누가 모르냐? 당장 씹뜨억전선 하는 씹뜨억들 이미지 어떤지는 디시만 가봐도 알 수 있는데? 그리고 이미지 씹망이라 페그오가 씹뜨억전선보다 수익율 몆배나 높냐?ㅋㅋㅋㅋ 닉도그렇고 짱1깨인가 | 18.12.11 08:56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