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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200만장이 팔렸지만 투자액 생각하면 망했다고 보는게 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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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를 데드스페이스랑 비슷하게만 했었어도 평가 훨씬 좋았을텐데 리듬게임을 만들어놔서 ㅋㅋ 다음작은 좀 신경써서 만들길
(IP보기클릭)223.39.***.***
전투만 일반적인 사격 개념으로만 나왔어도 평타였을텐데 왜 근접 푸닥거리를 해서 공포감도 없고 전략적이지도 않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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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했어도 크래프톤이 돈이 많아서 계속 시도 하긴 할꺼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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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먹거리는 필수라 투자해야지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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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5.134.***.***
약 200만장이 팔렸지만 투자액 생각하면 망했다고 보는게 맞습니다. | 24.03.29 21: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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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비 생각하면 망했는데 크래프톤이 스팀,콘솔게임에 욕심이 많아서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거라 보면 될듯 | 24.03.29 23: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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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비만 보면 사실상 500만장은 팔려야 했던 게임이어서 | 24.03.30 00: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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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혀 못팔았죠 돈을 그렇게나 털어넣었는데 절반도 회수 못한걸로 모자라 크래프톤 주가마저 와장창 곤두박질 쳤는걸요 칼리스토로 손해가 상당한데 크래프톤이 그럼에도 돈이 겁나 많을 뿐입니다 | 24.03.30 00: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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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했어도 크래프톤이 돈이 많아서 계속 시도 하긴 할꺼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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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2164078909
다른 먹거리는 필수라 투자해야지 ㅋㅋ | 24.03.29 22: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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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를 데드스페이스랑 비슷하게만 했었어도 평가 훨씬 좋았을텐데 리듬게임을 만들어놔서 ㅋㅋ 다음작은 좀 신경써서 만들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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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감이라던가 뭔가 괜찮은 부분이 있기는한데 주긴다 빠따맨 급의 빠다 파괴력이랑 회피키 없이 회피가 되는게 진짜 별루였음; | 24.03.29 22: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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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만 일반적인 사격 개념으로만 나왔어도 평타였을텐데 왜 근접 푸닥거리를 해서 공포감도 없고 전략적이지도 않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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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스페이스는 아무리 3에서 슈팅게임 요소가 점점 커져도 결국 고인물 아닌 한 "오지마 제발!" <-이거 때문에 공포나 스릴이 느껴지는데. 이 게임은 효율 때문에 고의적으로 근접해서 전투하게 만드는게 진짜 공포겜한테 미스매치인듯 | 24.03.29 23: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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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두 아주 dlc 전부 쪽 빨아먹었었죠 (디럭스 정가주고삼 ㅜㅜ) | 24.03.29 22: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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