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샥즈(SHOKZ), 세계 최대 트레일 러닝 대회 ‘UTMB 월드 시리즈’와 파트너십 체결

조회수 593 | 루리웹 | 입력 2024.04.12 (09:24:37)
[기사 본문]

- 샥즈, 세계 최대 규모 트레일 러닝 대회 ‘UTMB 월드 시리즈’와 파트너십 체결

- 거친 산악 지형을 달리는 트레일 러닝에도 최적화된 오픈형 이어폰 지원

- 음악과 함께 안전하게 달리며 개인 기록 단축 및 완주에 기여 목표


글로벌 오픈형 이어폰 시장의 강자 샥즈(SHOKZ)가 ‘울트라 트레일 몽블랑(Ultra-Trail du MontBlanc, 이하 UTMB) 월드 시리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트레일 러닝 대회로 손꼽히는 UTMB 월드 시리즈는 전 세계 모든 러너들의 접근성을 높임과 동시에 트레일 러닝을 즐기는 이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2024년에는 6개 대륙에서 총 42개의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샥즈는 UTMB 월드 시리즈의 공식 파트너로서 음악과 함께 안전하게 달릴 수 있는 오픈형 이어폰을 제공하며 참가하는 모든 러너들의 기록 향상 및 완주 목표에 기여할 계획이다. 귀를 막지 않는 샥즈 고유의 ‘오픈-이어’ 디자인을 앞세워 대회 개최지인 프랑스를 비롯한 전 세계 선수들을 하나로 연결하는 동시에 한계를 넘어서는 트레일 러닝의 정신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제공되는 샥즈 이어폰은 아웃도어 레저 활동뿐만 아니라 거친 산악 지형을 달리는 트레일 러닝에도 최적화 되어있다. 가벼우면서도 인체공학적인 오픈형 디자인으로 주변 환경이나 상황을 인지해 안전을 확보할 수 있으며, 격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이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기획했다. 톰 에반스(Tom Evans), 매튜 블랑샤르(Mathieu Blanchard), 애덤 피터맨(Adam Peterman) 등 유명 선수들을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활동들을 마련할 예정이다. 


샥즈의 국제 마케팅 부장 데이지 콩(Daisy Cong)은 “세계 최대 규모의 UTMB 월드 시리즈의 파트너가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귀를 막지 않아 안전한 샥즈 이어폰을 통해 달리면서 들려오는 음악과 자연의 소리, 친구와 가족의 응원이 결승선까지 이끄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UTMB 그룹의 CEO 프레데릭 레나르(Frédéric Lénart)는 “러너들이 더 멀리 나아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샥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가 함께 성장하고, 러닝 커뮤니티에 혁신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시아권 2024 UTMB 월드 시리즈는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중국에서 ‘Ultra-Trail Mount Yun by UTMB’ 대회로 전 세계 러너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img/24/04/12/18ecfb11246afd4.jpg

  

img/24/04/12/18ecfb1143eafd4.jpg

  

img/24/04/12/18ecfb115baafd4.jpg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샥즈(SHOKZ)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