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시리즈들은, 블레이드베이스나 스핀기어, 어택링에
기믹들을 넣을 공간들이 충분했지만
이번 MF는 MS시리즈보다 더 단순화 되버리고,
조각까지 내버리는 바람에 기능같은걸 넣기가 힘들어 보이네요.
아쿠아리오, 매드캔서, 엘드라고 처럼 수동변환은 해도,
오토체인지 같은건 좀 무리가 있지 않을까? 생각.
GS시리즈 처럼 될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는데,
MS계열은 러닝코어가 충분한 크기 인 것에 비해
MF에선 그러하기 위해선 버텀과 트랙을 하나로 통합해야 하는데....
기능들을 넣기위해선 WBBA(라 쓰고 타카라라고 읽는다) 직원들 머리 좀 아프겠네요.
기믹들을 넣을 공간들이 충분했지만
이번 MF는 MS시리즈보다 더 단순화 되버리고,
조각까지 내버리는 바람에 기능같은걸 넣기가 힘들어 보이네요.
아쿠아리오, 매드캔서, 엘드라고 처럼 수동변환은 해도,
오토체인지 같은건 좀 무리가 있지 않을까? 생각.
GS시리즈 처럼 될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는데,
MS계열은 러닝코어가 충분한 크기 인 것에 비해
MF에선 그러하기 위해선 버텀과 트랙을 하나로 통합해야 하는데....
기능들을 넣기위해선 WBBA(라 쓰고 타카라라고 읽는다) 직원들 머리 좀 아프겠네요.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