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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잡담) 제목없음 (특전 얼음 방어구 실제착용모습)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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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42.***.***

오! 정보 감사합니다ㅋ 근데 빙옥세트 무게가 69.2퍼인데 견고함이 156뿐이 안되네요ㄷㄷ 다른데서 견고함 44를 끌어오지 못하면 민첩B 견고B라 좀 아쉬울거 같다는;;; 그냥 외형 변경용으로 써야되나 봅니다ㅠ
25.10.11 23:56

(IP보기클릭)121.142.***.***

미스터닥터
그리고 일도 그림자참격이랑 발도술이 길어보이는 이팩트는 기술연마라고해요 사무라이 스타일에서 쓸수있는데 게이지가 꽉 차있을때 강공격을 누르면 잠시동안 저렇게 하얀색 이팩트가 생깁니다 저 순간에는 데미지도 꽤 오르더라고요ㅎ | 25.10.11 23:59 | | |

(IP보기클릭)121.157.***.***

미스터닥터

닥터님 요거 보셨어요?? 불은 한 3시간쯤 업로드됐는데 둘다 무거움 표시가 2칸이라 분류는 같은데 얼음이랑 무게가 2배나 차이나요 옵션 견고함 말고 기본적인 견고함 적용도 더 낮은편인가봐요 초회차는 44수치 끌어오기 더 쉽지는 않으니 확실히 그런가봐요 저는 기술연마 자체는 일단 핵심 시스템이다보니 근데 그게 무슨느낌일까.. (...) 하는 생각밖에는 없었는데 이런 시스템이였어요..! 큰 의문점이 얼떨결에 설명으로 깨달음을 얻었어요 지금 일요일이지만 2/6일까지는 주말도 빠르게 금방 지나가야해요 빨리..! 6 7 8 금토일이라 그냥 빨리 그날만 와야해요 (......) 이번달이나 다음달 안으로 데모 공개하면 닥터님은 당연히 하시고 다른분들도 여러 후기 올리실테니 시간 금방 갈 것 같은데 12월~1월쯤 공개할 것 같아서 시간이 잘 가는 편인것 같은데 빠른거 같기도 하다가 갑자기 확 멈춰있는것 같기도 (..) | 25.10.12 01:21 | | |

(IP보기클릭)121.142.***.***

인왕4재미있어요
엇 진짜 무게가 다르네요 뭐지? ㄷㄷ 아니면 닌자 스타일이랑 사무라이 스타일이랑 좀 다르게 무게가 적용됐던가? 무게 상한이 빙옥 입은건 16.9인데 염옥 입은건 36.5인게 스타일 때문인거 같기도한데 데모때 어땠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ㅠㅠ 팀닌자는 어서 2차 데모를 뿌려라! | 25.10.12 07:39 | | |

(IP보기클릭)121.157.***.***

미스터닥터

....! 지금 다시 보니 얼음이랑 불이랑 스타일 아이콘이 서로 다르네요? 오.. 닥터님 그거 맞는거 같아요 원인 그거 밖에 없는거 같아요 갈증을 해결하라 팀닌자여 ... (.................) | 25.10.12 08:12 | | |

(IP보기클릭)106.101.***.***

인왕시리즈에 가장 큰 매력은 개인적으로 멀티(나그네) 시스템인데 인왕3 부터 오픈월드로 바뀐게 사실 맘에 들진않네요 ㅜㅜ 가뜩이나 새도우스 고오스 요테이 까지 최근 즐기는중인데 인왕만큼은 단일미션식으로 (벚꽃마을 ...박명편 등등) 으로 진행되길 바랬는데 아쉽네요 30년이 훌쩍 넘는 콘솔인생중 인왕 1.2는 저에겐 잊을수없는 최고의 게임이기에 인왕3도 저의 염려와는 다르게 잘 나와주길 바래봅니다
25.10.15 12:12

(IP보기클릭)121.157.***.***

플스사랑해

플스님 안녕하세요 인왕이 나오기전에 오픈월드 게임을 즐기고 계시네요 저는 오픈월드는 필수적으로 모험을 느껴야 하는, 이동의 비중이 높아진다는 생각이 들어서 전작은 단일로 끝나야 하니깐 잘 아시듯 스테이지에서는 그런 이동에서 오는 모험을 느끼기 어렵기도 하다 보니 적들의 밀도감이 높아서 적게 이동하면서 전투하는 구조가 되게 인왕다웠잖아요 3편도 적들과 전투를 하는건 말할 필요 없이 충분히 괜찮을 것 같은 생각이지만 그걸 하기 위한 이동적인 부분이 그런걸 맵 디자인이 잘된다 라고 하나요..? 어떻게 다가올지는 잘 감이 안와요 보스전 같은 경우는 두루마리는 그대로 계승됐잖아요 특정 보스랑 전투하고 싶거나 다마시로(장비 등) 파밍은 시스템을 그대로 계승하는 듯 한데 음.....스테이지 돌파에서 오는 재미는 일단 느낄 수는 없으니 어떻게 해결을 했을지 많이 궁금하기도 해요 제가 알기로는 인왕2 이후 파판 오리진 - 와룡 - 로닌 이거 3개 완성도가 인왕이 평가받은 만큼은 아닌걸로 알고, 파판은 팀닌자가 메인으로 제작한건 아니긴해도 남은 2개는 확실히 메인 제작이었다 보니까요 재미를 느끼는거에는 평가랑 전혀 상관은 없는 부분이긴 하지만 (..) 그래서 엄청 큰 변화에 있어서 걱정도 있긴 한데요 그래도 일단 인왕이니까 끝까지 해볼 생각이긴 해요 플스님도 당연히 그러시겠지만, 아무튼 저만 느낀건 아니지만 2편의 완성도는 정말 놀랍고 대단했었잖아요 그게.. 운이 좋아서 나온 결과가 아니라 3편으로 증명하는 실력이었으면 좋겠어요! | 25.10.15 13: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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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왕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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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
R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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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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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닌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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