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소감] 발할라 90시간 플레이 후 소감 [4]


profile_image_default


(299336)
4 | 4 | 8527 | 비추력 15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24.02.04 23:34

(IP보기클릭)58.230.***.***

왜 진짜 문제인 데미지밸런스에 대해서는 언급을 안하시나요 ㅋㅋ 솔직히 암살이나 원거리는 걍 실속있게 죽이는용도로 쓰는걸로 넘어가겠는데 진심 데미지밸런스 개 심각하던데요.. 해보신분들은 알텐데 양손도끼고 양손검이고 룬이고 박는거 다필요없음 그냥 한손검으로 뎀지 공속 더 상위라 다썰고다녀서 무기를 바꾸고 싶어도 바꿀수없는 시스템인데 대체 도끼나 양손무기 그딴건 왜 만든지모르겟네요
24.02.06 01:49

(IP보기클릭)49.249.***.***

아기프리실라
게임을 빨리는 깨는데만 집중해서 쌍창만 썼더니 그런 문제가 있는지도 몰랐네요. 아무튼 하면 할수록 '이걸 왜 이렇게 만들어?'란 생각이 많이 드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 24.02.06 14:48 | |

(IP보기클릭)58.230.***.***

제임스T
아 쌍창으로만 하셨으면 데미지 밸런스는 딱히 필요가없으셧을것같네요..ㅋㅋ 저는 검이나 도끼 한손 양손 각각 비교하면서 하고있지만 데미지계산이 항상 이상하더라고요 어쩔때는 딜이 버프같은것도 없는데 훅들어가기도하고 일반동물한테는 딜도 안박히고 | 24.02.07 14:00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