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 번째로 소개할 직업을 가져왔습니다!
이번 글은 딱 들어도 불량해 보이는 직업인 '도적', '퍼시벌'에 대한 정보입니다.
직업이 이렇긴 해도, 실제로 도적과 같은 악행을 저지르거나 하진 않습니다, 사실은 착합니다...
모든 직업을 통틀어 행동 속도도 가장 빠르고, 기동력이 생명인 만큼 회피와 행동에 관한 지속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독 전문가로, 애정을 쏟아준다면 적을 살살 녹이며 은혜를 갚는 그런 밥값 하는 캐릭터입니다.
굉장히 반항기 넘치는 모습으로 보이지만, 그저 패션 센스가 조금 남다를 뿐입니다.
'대거'를 양손으로 사용하지만 공격이 2번씩 나가는 것은 아니며,
보조 행동은 궁수와 같은 '회피'입니다, 회피율 위주에 기술 투자와 적당한 장비만 채워줘도 회피탱으로 전직할 것만 같은 포스를 뿜뿜합니다.
초기 능력치 |
힘 |
지능 |
활력 |
솜씨 |
민첩 |
운 |
4 |
4 |
3 |
4 |
8 |
7 |
기사단에 들어오기 전에 어떤 생활을 해왔는지 모르겠으나, 일반 생활에 필요한 스텟은 평균 이하이며, 민첩과 운에 올인한 느낌을 주는 초기 스텟입니다.
운에 적극 투자하여 '완전 회피율'을 높여 궁극적인 회피탱을 만들 수도 있으니, 취향대로 키워주시면 되겠습니다.
독에 관련된 매력적인 기술을 많이 보유하고 있으나, 독 사용 시 '지능' 수치에 의해 '독 대미지'가 결정되는 점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다양한 지속 기술 중에 특히 눈에 띄는 '어나더 스텝'은, 도적 고유의 기술로써, 확률 발동이긴 하지만 자신의 행동을 연속으로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기술입니다.
그 밖에도 아군 전체에 대한 지속 버프성 기술 2개와, 아군의 공격에 맞춰 추가 공격을 하는 등, 서포터로써도 뛰어난 자질을 보입니다.
사용 무기는 '대거'입니다, 장비의 부가 옵션으로 항상 회피율 상승이 붙어있는 똘똘한 무기죠.
다른 물리 공격 직군에 비해, 지능에 투자가 많은 편이므로, 방어구는 물리 방어력을 중시한 것을 추천합니다.
장신구는 회피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도적이니, 방어력을 올려주는 '넥크리스'를 제외한 모든 장신구와 상성이 좋은 편입니다.
여타 딜러와 마찬가지로 '브레슬릿'을 사용하여 공격력을 올려줘도 좋지만, '부츠'로 회피율을 올려주는 것도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무기의 기본 대미지가 낮기 때문에, '글러브'계열과 함께, 운에 투자하여 높은 치명타율을 기반으로 시원시원한 크리티컬을 노려볼 수도 있습니다.
발동 기술 아이콘과 스킬 상세 정보입니다
포이즌 대거 |
발동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율(%) |
140 |
155 |
170 |
185 |
200 |
220 |
240 |
260 |
280 |
300 |
중독(%) |
14 |
18 |
22 |
26 |
30 |
34 |
38 |
42 |
46 |
50 |
소모 MP |
15 |
15 |
15 |
18 |
18 |
18 |
21 |
21 |
21 |
24 |
맹독을 바른 단검으로 공격하여 적을 중독시키고, 물리 피해를 줍니다. |
포이즌 봄 |
발동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율(%) |
125 |
130 |
135 |
140 |
150 |
155 |
160 |
165 |
170 |
180 |
중독(%) |
13 |
16 |
19 |
22 |
35 |
28 |
31 |
34 |
37 |
40 |
소모 MP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맹독이 담긴 폭발로 적 전체를 중독시키고, 물리 피해를 줍니다. |
메일 블라스트 |
발동 기술 |
선행 조건 |
[테크니컬 체이스] 3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율(%) |
150 |
150 |
150 |
180 |
180 |
180 |
210 |
210 |
210 |
210 |
방어피해 증가율(%) |
40 |
45 |
50 |
60 |
65 |
70 |
80 |
85 |
90 |
100 |
소모 MP |
20 |
18 |
16 |
22 |
20 |
18 |
24 |
22 |
20 |
18 |
방어구를 폭발시켜, 대상 방어력의 의한 추가 피해를 입히고, 물리 피해를 줍니다. |
데들리 체이서 |
발동 기술 |
선행 조건 |
[애널라이즈] 3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발동 확률 |
20 |
21 |
23 |
25 |
27 |
29 |
31 |
33 |
35 |
40 |
발동 HP 잔량 |
20 |
25 |
30 |
35 |
40 |
45 |
50 |
55 |
60 |
70 |
소모 MP |
35 |
35 |
35 |
35 |
35 |
35 |
35 |
35 |
35 |
35 |
대상의 생명력이 적을 경우, 확률적으로 즉사시킵니다. |
포이즌 마스터리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율(%) |
10 |
12 |
14 |
16 |
18 |
21 |
24 |
27 |
30 |
35 |
추가 성공률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독을 대한 이해도를 높여, 독 피해량을 증폭시키며, 중독 성공률이 추가됩니다. |
윈드 워커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민첩 증가] 3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3 |
6 |
9 |
12 |
15 |
18 |
21 |
24 |
27 |
30 |
회피율이 증가합니다. |
선행 학습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포이즌 마스터리] 5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3 |
6 |
9 |
12 |
15 |
18 |
21 |
24 |
27 |
30 |
아군 전원의 독 내성이 증가합니다. |
애널라이즈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솜씨 증가] 5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1 |
2 |
3 |
4 |
5 |
7 |
9 |
11 |
13 |
15 |
아군 전원의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
테크니컬 체이스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민첩 증가] 5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발동률 |
20 |
22 |
24 |
26 |
28 |
31 |
34 |
37 |
40 |
45 |
아군이 물리 공격 시, 확률적으로 추가 공격합니다. |
어나더 스텝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민첩 증가] 7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발동율(%)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행동 이후, 확률적으로 다시 행동할 수 있게 됩니다. |
HP 회복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HP 증가] 3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추가 회복량 |
3 |
6 |
9 |
12 |
15 |
18 |
21 |
24 |
27 |
30 |
차례가 돌아올 때마다 생명력을 추가 회복시킵니다. |
MP 회복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MP 증가] 3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추가 회복량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차례가 돌아올 때마다 정신력을 추가 회복시킵니다. |
HP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5 |
50 |
75 |
100 |
125 |
150 |
175 |
200 |
225 |
250 |
최대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
MP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10 |
20 |
30 |
40 |
50 |
60 |
70 |
80 |
90 |
100 |
최대 정신력이 증가합니다. |
힘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힘 수치가 증가합니다. |
지능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지능 수치가 증가합니다. |
솜씨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솜씨 수치가 증가합니다. |
활력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활력 수치가 증가합니다. |
민첩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민첩 수치가 증가합니다. |
운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운 수치가 증가합니다. |
게임을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계속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불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