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캐릭터는 '궁수'인 '베이린'입니다
판타지물에서 거의 필수로 등장하는 활을 사용하는 클래스지요.
외관으로 보기에는 연약해 보이지만, 활 하나만 쥐여주면 시원시원한 딜러로 거듭납니다.
그 밖의 유용한 패시브와 버프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게임 전체에 걸쳐서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궁수의 보조 행동은 도적과 같은 '회피'입니다. 기본 회피율에 추가치를 부여하여 보다 안정적인 공격 회피가 가능합니다.
초기 능력치 |
힘 |
지능 |
활력 |
솜씨 |
민첩 |
운 |
4 |
4 |
3 |
8 |
7 |
4 |
캐릭터의 가치를 높이는 키 아이템인 '활'은, 물리 속성으로 공격을 가하지만, 전/후열 위치에 대한 데미지 경감 영향을 받지 않으며,
'솜씨'(DEX) 투자로 공격력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타 물리 딜러처럼 힘과 솜씨를 함께 올리지 않고, 솜씨에 올인할 수 있으므로 매우 큰 메리트로 작용합니다.
게다가 '데스+트로이'급 파괴력과 함께 고성능 버프나 패시브 상향 기술도 다양하기 때문에, 스킬 투자에 많이 고민하게 되는 클래스입니다.
주 무기인 활은 기본적으로 명중률 감소 옵션이 동반되지만, 크게 문제 될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전투 중 주로 후열에 있게 되는 편이기에 방어구는 필요에 따라 사용하시면 되며, 장신구는 투자하신 능력치와 기술에 맞춰 착용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공격력을 올려주는 '브레슬릿' 계열도 좋지만, '운'과 '크리티컬 부스트'를 투자하신 경우 '글러브'로 치명타를 노리시는 것도 즐거울 것이며,
'부츠'를 착용하여 고'민첩'+'경계지시' 버프 기술을 쓰면 전방에서 회피탱으로도 충분한 활약을 할 수 있습니다.
'발동 기술' 아이콘입니다.
스킬 트리도 조만간 추가하겠습니다.
아래 표는 스킬 상세 정보입니다
챠징 샷 |
발동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율(%) |
150 |
180 |
210 |
240 |
280 |
310 |
340 |
370 |
400 |
450 |
소모 MP |
10 |
12 |
14 |
16 |
19 |
21 |
23 |
25 |
27 |
30 |
화살에 힘을 담아, 다음 턴에 강력한 공격을 가해 물리 피해를 줍니다. |
멀티 샷 |
발동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율(%) |
130 |
135 |
140 |
145 |
150 |
155 |
160 |
165 |
170 |
180 |
공격수(최소-최대) |
2-4 |
2-4 |
3-4 |
3-4 |
2-5 |
3-5 |
3-5 |
4-5 |
4-5 |
4-6 |
소모 MP |
12 |
12 |
14 |
14 |
14 |
16 |
16 |
18 |
18 |
20 |
다수의 적에게 여러 차례에 걸쳐, 물리 공격력 피해를 줍니다. |
경계태세 |
발동 기술 |
선행 조건 |
[행동 지시] 1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회피 증가치 |
3 |
6 |
9 |
12 |
15 |
18 |
21 |
24 |
27 |
30 |
소모 MP |
12 |
12 |
12 |
18 |
18 |
18 |
18 |
24 |
24 |
24 |
지속 시간 동안 아군 전원의 회피율 수치가 상승합니다. |
편법 |
발동 기술 |
선행 조건 |
[보우 마스터리] 3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마비 수치 |
40 |
45 |
50 |
55 |
60 |
65 |
70 |
75 |
80 |
90 |
소모 MP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22 |
24 |
7번의 공격 동안, 화살에 물리 피해량과 마비 수치가 추가됩니다. |
보우 마스터리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율(%) |
2 |
4 |
6 |
8 |
10 |
13 |
16 |
19 |
22 |
25 |
활에 대한 숙련도를 높여, 물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행동 지시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민첩 증가] 5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아군 전원의 행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
쉐도우 엔트리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민첩 증가] 3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감소치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후열 아군 전원의 공격 노출도가 감소합니다. |
결정타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운 증가] 3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발동률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HP 잔량 |
25 |
26 |
27 |
28 |
29 |
30 |
32 |
34 |
36 |
40 |
물리 공격 시, 생명력이 적은 적을, 확률적으로 즉사시킵니다. |
크리티컬 부스트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솜씨 증가] 3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율(%) |
10 |
15 |
20 |
25 |
30 |
35 |
40 |
45 |
50 |
60 |
치명타 공격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지원사격 |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보우 마스터리] 5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발동률 |
20 |
23 |
26 |
30 |
34 |
39 |
44 |
49 |
54 |
60 |
아군의 행동 종료 시, 확률적으로 지원 사격 공격을 행합니다. |
HP 회복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HP 증가] 3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추가 회복량 |
3 |
6 |
9 |
12 |
15 |
18 |
21 |
24 |
27 |
30 |
차례가 돌아올 때마다 생명력을 추가 회복시킵니다. |
MP 회복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MP 증가] 3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추가 회복량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차례가 돌아올 때마다 정신력을 추가 회복시킵니다. |
HP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5 |
50 |
75 |
100 |
125 |
150 |
175 |
200 |
225 |
250 |
최대 생명력이 증가합니다. |
MP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10 |
20 |
30 |
40 |
50 |
60 |
70 |
80 |
90 |
100 |
최대 정신력이 증가합니다. |
힘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힘 수치가 증가합니다. |
지능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지능 수치가 증가합니다. |
솜씨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솜씨 수치가 증가합니다. |
활력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활력 수치가 증가합니다. |
민첩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민첩 수치가 증가합니다. |
운 증가 |
공통 지속 기술 |
선행 조건 |
|
Rank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증가치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
20 |
운 수치가 증가합니다. |
게임을 플레이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IP보기클릭)118.32.***.***
(IP보기클릭)1.231.***.***
실제로 많은 유저분께서 베이린을 필수 참전 캐릭터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좋은 소설 부탁드리겠습니다! | 17.11.13 09:42 | |
(IP보기클릭)112.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