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Redmi14C
샤오미 공식 대리점에 구입
부모님 댁으로 발송
사용 중에 공장초기화 비밀 번호 요구. 당연히 알수 없음.
부모님이 대리점에 가서 물어보니. 공장 초기화는 샤오미 서비스 센터에서만 가능 하다함.
연세가 있는 분이라 기술적인 대화는 안됨
본인이 샤오미 공식 대리점에 반품요청하고 반품 택배회사에서 수거함.
연락옴. 반품 처리 안된다고. 씰을 띁어서. 반품이 안된다고함. - 1차 실수 법 앞에 있음
샤오미 서비스 센터에 연락을 함. 말도 안되는 어처구니 없는 방식을 알려줌. 아무 쓸모없는 대화들
전화번호 몇번을 누르고 샾,누르고.. 애초에 설정에서 벗어나야 초기화면이 나올텐데.
그걸 할수 있는 초기화면 전에 설정에서 막힌걸 이해하지 못함. 아예 듣지도 안음.
이후부터는 본인이 수령하여 진행함.
공장 초기화 비밀 번호를 요구함. 당연히 모름.
본인이 공장 초기화 하고. 진행함. 공장 초기화 비밀번호가 나왔다고 하니 그럴리가 없다만 반복함.
애초에 공장 초기화 비밀번호를 이해하지 못함.
이해를 이렇게 못하는 서비스 센터는 처음 봤음
그게 뜬다고 말하다. 그때는 다른 이슈가 떠서. 다시 그 화면 나오면 보내드린다함.
그럴리가 없지만 그런게 뜨면 보내달라함. 녹취 있겠죠?
그럼 내가 그걸 찍어서 보내준다하고 공용 전화번호를 받음.
다시 공장 초기화후 공장 초기화 비밀번호 요구한 사진을 보낸다음. 연락함
이때는 다 풀릴줄 알았음.
다른 상담원이 받아서 . 간락하게 설명하면서. "전화할때마다. 다른분한테 다시 처음부터 설명해야 하나 물음"
기존 상담원에게 연락 드리게 한다함
다시 이야기하던 상담원이 연락이 되서 사진을 봤는데.
구글의 문제 라고 함. 이때는 벙쪘음. 아니 공장초기화 비밀번호 화면 뜨면 해결해 줄것 같았는데.
구글의 문제라고 제품에는 문제 없다함.
본인은 계속 말하는게. 이제품을 구매하였고. 어쨌든간에 사용을 해야 하지 않겠냐고.
별로 신경 안씀.
공장 초기화가 무어냐고. 공장 초기화하면 새로 설정하는게 맞지 않나 아무리 물어봐도.
구글에게 문의 하시라. 구글 설정을 해야 사용한다.
ps
그럼 구글이 허락을 안하면 부팅조차 안되는 거고. 그냥 바로 벽돌이 되는가?
몰루? 로 그냥 처내면. 될것 같나?
유심 집어 넣고 다른 구글계정으로도 해보고. 많이 해봤는데. 안됩니다.
딱 하나의 저의 바람은
"공장 초기화 해도 이 기기는 기존에 유심을 기역하거나 구글 아이디를 기억하고 있는것 같다"
그걸 초기화 해달라고 서비스센터에 보내고 싶다. 하지만 거절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