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 얼마전에 s22울트라에서 포켓몬고 2개 분할로 실행시 프레임 5로 떨어진다고 질문 했었어요..
s20울트라에서는 gos비활성화 후. 2개실행시 60은 유지됐었거든요..
이번에도 gos만 비활성화 하면 해결되겠지? 했는데 안되더라구요..
정확히는 gos활성화 상태보다 성능이 확떨어지더라구요..
몇몇분들께서. 아직 최적화가 덜되어서 그럴거다라고 말씀주셨었어요..
그런데 여기서 궁금한점이있어요.. gos비활성화시에 포켓몬고1개만 실행시켜도
프레임이 한 40정도 나오거든요.. gos활성화상태에서는 80정도.. 나오구요
GOS 활성화 =. 포켓몬고1개 / 60-80프레임정도 2개분할 / 10프레임정도
GOS 비활성화 = 포켓몬고1개 / 40정도. 2개분할 / 3프레임정도
이부분이 전에 s20울트라에서 효과를 봤던것과 너무달라서 궁금합니다.
아, 그리고 gos 비활성화시에 창을 내렸다가 올리면 순간적으로 1-2초정도? 100프레임정도 됐다가 무언가가 확 잡아내리는듯이 40정도로 내려가버립니다.
하도 GOS관련하여 불만을 갖거나 요즘이슈인 안전에 타협은없다? 라는걸로..
GOS와 같은 또다른무언가를 심어둔게 아닌가 싶어서요.. 창을 내렸다가 올리면 1-2초는 엄청나게 프레임이 나옵니다. 바로 죽어서그런데.. gos가 없는데도 이러한증상은 무얼 의심해볼수있을까요.. 궁금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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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답변감사드립니다.. ㅜㅜ | 22.02.24 20: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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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20울트라에서는 먹히는게. 알수가없네요 +_+ | 22.02.24 21:4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