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삼성서비스센터 많이 바꼈네요 .. ㄷㄷㄷ
일단 6~7월쯤 폴드는 액정 코팅 벗겨짐, 노트10+ 번인으로 액정을 다 통으로 교환했습니다
이번에 노트10+ 번인이 생겼고 폴드는 떨어진적 없는데 앞에 외부 디스플레이가
검정색으로 모서리가 죽었습니다.
6~7월쯤에 무상 수리 받으면서 1년 동안 한번만 무상 교체라고 다음에 유상이라고 안내받았었어서
내심 기대도 안하고 보험이나 써야지 하고 갔는데 ..
폴드는 기사님이 보시더니 그냥 무상으로 해준다고 하셨는데 외부디스플레이부분 구해야되서
오후에 다시 내방해달라고 하셨고 기기는 걍 맏겨놨습니다.
노트10+도 번인 지우는 프로그램이 제걸 못잡는다고 하더군요..
그러시더니 쿨하게 막쓰시다 9월 말일 전까지만 다시 내방해주면 아에 액정을 통으로 교환
해주신다고 하시네요 ㄷㄷㄷ
제가 알던 서비스센터랑 많이 다르네요 ... 진짜 10년전에 s2때 진짜 엄청 실망했었던 기억이.... 확 지워지네요..
마지막으로 간김에 버즈 라이브 팁 받아왔습니다.
걍 주시네요 ㅋㅋ 가볍게 문제를 물어보길래 귀에
끼면 안맞는지 소리가 안들린다 하니 바로 주시네요
(IP보기클릭)211.180.***.***
(IP보기클릭)121.168.***.***
(IP보기클릭)211.172.***.***
(IP보기클릭)218.52.***.***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21.146.***.***
(IP보기클릭)124.50.***.***
(IP보기클릭)223.39.***.***
주먹구구가 아니라 원칙이 있고 그 이상의 서비스를 기사가 해주는거면 문제없지 않나요. | 20.08.25 10:5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