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요
애플 케어 플러스 가입했었고요
오른쪽 상태가 즈즈 노이즈가 조금씩 생기더니 참으면서 쓰다가 이제는 계속 노이즈가 생겨서 결국 참지 못하고
지니어스 바 다녀왔습니다
왼쪽도 비슷한 증상이 조금씩 생기더라고요 심한건 아니였는데 가끔 노이즈가 끼고 노이즈가 가끔 지직하고 크게 터지는 느낌도 났었고요
사실 이 나라에서는 남이 쓰던 이어폰은 절대 귀에 안꽂는 그런 습성이 있어서 (깨끗하게 닦아도 안되는거 같더라고요)
상태를 설명해 줬지만 테스트 같은 것도 안해보고 뭔가 한참 패드에 적긴 하던데 조금 기다렸습니다 (10분 정도)
그리고는 바로 리퍼 제품 가져와서 교환해 주더군요
리포트 결과고요
결국 코스트는 들은거 없이 새걸로 이어버드 양쪽 교체 받았습니다
케이스는 그대로 쓰던거 쓰고요
과거 경험상 이런 무상 교체 2번 정도 경험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걱정없이 교체 될 거 생각하고 다녀왔는데
그대로 됐네요


(IP보기클릭)210.204.***.***
(IP보기클릭)149.248.***.***
네 새거라서 문제 없네요 또 몇 달 써봐야겠지만요 | 20.02.02 03:52 | |
(IP보기클릭)121.153.***.***
(IP보기클릭)149.248.***.***
위에 분도 그렇고 오늘 교환한 새거인데 왜 불량이 있을거라 생각하시는지 살짝 이해가 안되네요 | 20.02.02 16:04 | |
(IP보기클릭)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