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좀 늦었네?
패치노트는 6시에 칼같이 내면서?
왜 시작부터 1스가 2개세요?
패시브부터 봐야하나?
1-2스는 녹기주를 제외하고 턴당 최대 2회 발동,
처치 또는 부파시 관통위력,
대상이 느리면 수비위력감소,
적이 빈사가 되면 1-2스를 발동...이었군요?
이거이거 막타 훔쳐먹는 인격이었네요 이거
적이 혼자라면 흐트러져도 발동인건 마음에 드는게
부위가 여러개인 환상체라면 부위 흐트 뜰때마다 발동할 수 있단거니까
물론 요즘 부위가 3개 이상인 환상체도 별로 없다지만 나름 맛은 있을듯 합니다
그러면, 스킬을 마저 보자면
1스, 는 무난하게 진동 출혈에 상처
상처는 아까 보니 속박+폭발시 출혈횟수였고
무난하게 진동용 나태속성 + 상처 예열인듯 하고
2스 합승리 진동폭발은 꽤 재밌네요
합만 이겨도 진동 1회 까먹는거잖아요 이거
흐트 확정시키는거면 모를까, 굳이 합승리 타이밍으로 앞당겨서 폭발을 줘야 했나 싶은 생각이 조금 드네요
근데
진동인격이잖아?
미리 진동 크게 발려있으면 합승리로 흐트 유발
그걸 활용해서 극딜+추가타
이렇게 보면 또 괜찮아보이기도 하고
그리고 3스,
어 잠깐만
분명 상처 3종이었는데
그냥 상처,
깊은 상처,
치명적인 상처...
그냥 상처를 쌓으면 깊은 상처,
치명적인...은 따로 부여하나벼?
그게 3스인거고?
그러면
일단 3스 때려서 치명상처 발라뒀다면
추가타 조건을 완화해서 빵빵 터뜨리겠다...는거네요
이거 무슨
호흡인격도 아니면서 3스가 이렇게 강하냐
요즘 진동은 호흡마냥 3스 난사하는게 유행인건가봐요
뫼횡도 3스 강화되면 그 긴거 튀어나가고
경경슈도 3스 강화되면 3가중으로 그어버리드만
일단 발푸밤 인격이니 성능은 보장되겠고
쫄몹 상대로는 빈사 막타를 통해 빠르게 머릿수를 정리하고,
보스몹이면 진동과 속박, 치명상처를 통해 딜을 누적한다, 는 컨셉으로 정리가 되는듯 합니다
상처 강화가 몇스택에서 되느냐가 포인트겠네요
3스 강화하려면 상처 스택이 중점이니까...
상처 2스택 맥스, 면
스킬 2개 박으면 깊은상처로 강화,
거기서 바로 3스 박으면 치명상처,
다음턴부터 3턴동안 추가타 발동?
이거 완전 섕크협회네요
관통에, 한점만 쑤시고. 호흡만 없지
관리자님의 손모가지는 안녕하신지
솔직히 PV만 봐선 뭔 기믹인지 전혀 감이 안잡혀서 패시브부터 읽고 가겠습니다
버프랑 패시브 보면 이해가 되겠지
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어쩐지 1광 3광 비광 나온다 했다. 겐쥬로식 오광참 그을때부터 알아봤지
근데 왜 광에 위력/횟수 구분이 있을까요. 충전도 아니면서
대충 보니, 그냥 고유버프에 공렙증 지원이고,
매턴 횟수 감소...인데 공렙증은 위력 비례니까 횟수는 딱히 중요하진 않은듯 합니다
짝패,
왼쪽슬롯에 대응하는 짝패를 얻고 게임 시작,
왼쪽슬롯 스킬에 대응하는 짝패로 변경,
사쿠라센...이 3스겠지? 3스와 에고를 쓰면 광 위력 얻음,
짝패와 동일한 속성의 스킬 사용시 광 위력 + 진동폭발,
또 같은 속성이면 추가 광 위력,
위력 5거나 횟수 0이면 강화3스 발동...
어..........
나름 딸깍으로도 굴러가게는 설계된거는 같은데......
일단 뭐
버리기는 기본으로 있다고 보고
광 0/3 들고 게임 시작,
3턴 안에 5광을 모으면 강화3스
못모으고 3턴 지나도 강화3스
괜찮네요?
생각없이 딸깍딸깍 해도 4턴이면 강화3스 터진단거고
에고 끼워가면서 짝패 맞춰 싸우면 광스택 1씩 먹는다 쳐도 3턴째에 강화3스
강화3스가 늦는거같다 생각이 들지도 몰라서 지원받은 진동폭발
꽤 재밌어보이는 기믹이네요 이거
짝패 맞춰야하니 스킬 버림컨셉도 웃기게 나왔네요
안고른 스킬이 고른 것과 다른 스킬이면 버림?
딸깍 해도 같은스킬이 계속 잡히도록 설계 잘됐네요 이거
어... 근데
적중 옵션이 좀 수상하네요
1스는 횟수만,
2스는 위력만?
이거 맞아요?
짝패 기믹 넣었으면 위력 횟수 골고루 넣어줘야 밸런스가 맛있는데
일부러 그랬을까요? 짝패 꼬아두려고
그래도 3스가 우울이라서 참 다행인게
작살박이 우울, 즉저살 우울, 만가 우울
나름 우울 에고는 많아서 다음 3스 나올때까지 억지로 짝패 맞추기는 가능할듯 한데
게다가 진동+침잠이니 만가와 궁합이 글자 그대로 일심동체인데
결국 6장 중 1장 있는 3스인지라 운없으면 11턴 기다려야 다음 3스 내려올텐데
11턴동안 에고만 쓰면서 짝패를 유지한다?
자원통이 허락해줄까?
그리고 이제 봤는데
강화3스가 기본 1코인이네요?
오광참 보고싶으면 짝패 유지하라는 협박을 이렇게 시전할줄이야
왠일로 딸깍으로도 고점 가능한 인격이 나왔나 했더니
어림도없지 3턴 카운트다운
3턴 안에 5광 모으겠다고 시계 과부하시키려는 치밀한 속셈을 숨기다니
화력 얼마나 강하게 나오려고 이러는건지 원
![림버스] 알란그렉 화투이스 스킬구성 단상_1.png](https://i3.ruliweb.com/img/25/11/03/19a492f951531708.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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