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 함대에게, 적정 레벨로 도전하는 경우, 대략 2~4분내로 승리 할 수 있습니다.
한편, 본작에서는 전투중에 제한시간을 두지 않았기 때문에, 이론상으로는 계속해서 전투를 지속하는 일도 일단은 가능.
이번화는 난이도를 HARD로 하면서, 플레이어측은 저 레어 장비와 스킬도 올리지 않은 상태인 채로 전투를 개시했습니다.
편성은, 아야나미씨(구축함), 핑하이씨(경순양함), 오이겐씨(중순양함) 3명입니다.
'부서지지 않는 방패'가 적에게 일격으로 파괴되는 혹독함..
주행중인 '자폭 보트'를 파괴하면 반드시 '회복 큐브'를 떨어뜨리므로, 그것을 민첩한 아야나미씨, 혹은 배리어를 가진 오이겐씨로 회수하러 가면서 버팁니다.
주행전에 파괴해버리거나 자폭 보트가 도망치거나 해서 좀처럼 풀리지 않습니다...
본작에서는, 접근하여 공격할수록 주는 데미지가 늘어나는 사양이 있습니다만, 그 점은 적도 마찬가지.
오이겐씨 이외의 육박은 목숨을 걸어야합니다. 격전하는 모습을 도중까지 보여드립니다.
PlayStation®4 '아주르레인 크로스 웨이브'
*스토리모드(게임 본편)의 플레이 동영상입니다.
회화 이벤트를 모두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캐릭터의 소개는 이쪽으로.
https://www.compileheart.com/alcw/chara/
~저번화의 줄거리~
'퓨릿치'와 일촉즉발의 상황이 된 시마카제였지만, 스루가와, 수수께끼의 목소리의 도움에 의해 무사히 넘어갔다.
다만 정신적으로는 꽤나 피로가 쌓여, 활동이 어렵다고 느낀 2명은 타카오에게 돌아가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