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이 게임도 마찬가지로 캐릭터가 메인인 게임이니까
캐릭터의 스토리를 파면서 즐겨야 오래할수있음
한계돌파 같은거는 다른 겜도 다있는거니까 말해봐야 의미가 없으니 특이점만
의상이 복장과 악세서리로 구분됨
몇몇 의상은 모자나 장신구가 분리되어 있어서 모자나 장신구가 이쁘면
다른의상에도 달아줄수 있음
캐릭터 호감도를 올리다보면 안경을 주는데 취향껏 씌워줄 수있음
의상과 사용 카드가 별개취급
맘에 드는 복장이 있는데 성능때문에 고민할필요가 없음
3성맥강이 보통의 4성만렙보다 쓸만함
이벤트에서 특화 3성카드를 주고 스킬 레벨업용 전용소재를 쉽게 구할수있는데
스킬레벨업으로 스킬의 쿨타임이 줄어들기때문에
스킬레벨업이 어려워서 스킬쓰고나면 손빨고있어야 하는 4성보다 쓸만한 경우가 제법있음
핵과금이 아니더라도 중복되는 카드구제책이 많음
메인파티는 4명 혹은 3명+서포터1명(다른 사람 카드)로 구성되는데
서브가 3장씩 추가로 들어가기 때문에
과금과 무과금의 차이가 벌어지는 원인이기도 하지만
중복카드는 같은 무기속성의 스텟보너스와
유리속성 보너스 데미지증가를 같이 해주거나
스킬 레벨을 3개 올려주기 때문에 직접적인 전력강화로 이어진다.
서브가 다차서 쓸데가 없더라도 3,4성티켓등을 받을수있는
교환소 코인으로 변화 시켜서 필요한 아이템으로 바꿀수도있음(이건 다른겜들에도 있는거)
그리고 제일 중요한게 천월의 시련이란 건데
이벤트에서 얻을수있는 재료를 모아서 캐릭터별로 주어진 시련을 클리어하면
해당캐릭터의 3성 카드를 얻을수있고 그 카드를 가지고 4성 각성카드까지 얻을수 있는데
중위권기준(타워기준 상위 1~2만)으로 1캐릭터를 완성시키는데 1년 가까이 걸리는
평생컨텐츠를 보유하고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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