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무리 검색해도 답이 안나와 글 한번 남겨봅니다.
체니예크 관련 반복퀘인 주먹싸움 하다가 실수로 기술 들어가면서 골리앗이라는 npc가 죽어버렸는데요…ㅠㅠ
체니예크 연퀘 중 마지막 퀘 같은데 ‘불꽃’이라는 퀘스트가 이 때문에 시작이 안 되고 주요 임무 별 마커만 계속 남아 있는 상황입니다. 대사가 한번만 나오고 지나가버려서 완전 똑같은 건 아니지만 전령이 체니예크한테 오라는 메시지 전한 후 가서 체니예크에게 말 걸어보니 골리앗이 어떤 새끼한테 죽어버려서 임무를 할 수 없다는 식으로만 말하고 그 후엔 말을 아예 걸 수가 없는 상황이네요.
주먹 싸움 반복 퀘 관련한 거지랑 술 주정뱅이는 아직 있어서 주기적으로 이 퀘는 진행 가능한데, 여기서 궁금한게 골리앗이라는 npc는 암만 기다려도 절대 부활은 하지 않을지 궁금합니다.
아울러 얘네들 이야기가 더 진행이 안 되서 그런지 행정관한테 감시/고발하는 퀘도 맵 마커는 없이 여전히 남은 상황인데 이 체니예크 마커랑 남은 퀘가 엄청 거슬립니다. 관련 인물 그냥 다 죽여버리면 사라질까요? ㅠㅠ 저와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계시다면 고견 부탁드립니다..!
(IP보기클릭)1.223.***.***
(IP보기클릭)222.234.***.***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2회차 하기엔 볼륨이 거대한 게임이라 가능한 많은 것들 씹뜯맞즐 하고 그만하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ㅠㅠ 이럴거면 맵 마커라도 안 뜨게 해주든가 행정관 고발도 이제 더 할 게 없다는 식으로 퀘 없애주면 좋을텐데 좀 아쉽습니다.. | 25.11.16 22:5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