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 친구에게서
'멀티 플레이 방이 더 좋은 파츠가 나오는 거 같지 않아요?'
라는 말에 저도 공감을 어느정도 했었는데
이제 다른 일본인 친구가 직접 실험을 해주려고 하고
이야기를 해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이제 직접 확인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ㆍ 개인 미션 100판 / 멀티 미션 100판
ㆍ 인파이터는 F, 슈터는 S, 올라운더는 A로 표기했습니다.
ㆍ % 옵션은 물리 빔 격투,사격 같은 것만이 아닌 서브 무장, 메인 사격 같은 부옵들도 포함했습니다.
ㆍ 마이너스 % 옵션은 따로 표시하지 않고, 나오더라도 1번째 옵션 수치만 적었습니다.
▶ 드랍율은 각각 42%, 45%로 유의미한 차이가 있지는 않습니다.
▶ 대미지 관련 % 옵션에서는 싱글 쪽이 수치가 높은 것처럼 보이지만, 서브 무장, 메인 사격이 섞여 있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통상적으로 주로 찾게 되는 빔 격투&사격, 물리 격투&사격의 비중은 적어보였습니다.
파츠의 종류와 수치 양측을 봤을 때, 퀄리티는 멀티가 조금 더 안정적인 느낌.
멀티 플레이에서 92번째, 94번째는 각각 물리 사격 28.2%, 빔 격투/사격 24.9%입니다.(맥옵에 가깝다보니 기억합니다)
▶ 따로 기록하지는 않았지만, 마이너스 옵션은 싱글 미션이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건배얼] 레어 파츠 드랍률 결과표 - EX 07, 발바토스 6형태_1.png](https://i1.ruliweb.com/img/25/09/20/19963e1ac024caecc.png)
![[건배얼] 레어 파츠 드랍률 결과표 - EX 07, 발바토스 6형태_2.png](https://i1.ruliweb.com/img/25/09/20/19963e20ea54caecc.png)